•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교내PC이용안내

동서대학교 E-mail 계정이 있을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인터넷서비스 - Kowon 메일 이용안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WS_FTP 사용시
개인 홈페이지

  1. 01STEP 01
    ws_ftp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File > Quick Connect’를 선택합니다.
  2. 02STEP 02
    [Quick Connect]라는 창이 뜨면, Host Name에 kowon.dongseo.ac.kr 또는 203.241.176.12 을 입력하시고, 자신이 신청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접속버튼을 누릅니다.
  3. 03STEP 03
    접속 후, 자신의 위치에서 오른편 MkDir 버튼을 클릭, [Makr Directory] 창이 뜨면 public_html이라고 입력, 기본 폴더를 생성합니다.
    (만일 자신의 기본 위치가 불확실하거나 모를 경우 경로명에 ~본인의 ID를 입력하면 됩니다.)
  4. 04STEP 04
    이제 본인이 작업한 파일들을 public_html 폴더안에 넣으시면 됩니다.
    이 본인의 홈페이지 입력시 처음에 읽혀지는 메인화면 *.html 파일은 반드시 index.html로 하셔야 됩니다.
    간혹 index로 파일명을 했는데도 읽어지지 않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럴 경우 파일이름이 index.htm인지 의심해 보시길 바랍니다.
  5. 05STEP 05
    파일을 FTP프로그램으로 넣으실 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잘 되다가 갑자기 그림이 깨지고 내용이 이상하게 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파일을 넣을 때 설정을 잘못해줘서 그런 경우가 생깁니다. FTP 프로그램의 Options에 들어가서 파일 전송 부분에 Auto로 전송시 ASCII로 전송할 파일 확장자에 .html, .htm, .phtml, .txt 등을 추가시켜야 합니다. 이는 파일을 자동으로 전송할 때 위와 같이 지정한 파일은 텍스트로 인식하여 전송하겠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전송시 전송 타입은 자동으로 체크해 주십시오.
 
담당부서 :
정보통신센터
담당자 :
김대현
연락처 :
051-320-2080
최종수정일 :
2017-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