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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스톱서비스

FAX민원 발급

동서대학교에서는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급방법

발급 방법 : 전국 행정기관( 시, 군, 구, 읍, 면, 사무소, 동주민센터 )에서 민원 신청서 작성 혹은 전자 정부 웹 사이트 ( http://www.egov.go.kr )에서 민원 신청

 

발급수수료

발급 수수료 : ( 증명서 종류 * 1000원 ) + ( 발급통수 * 300원 )

 

결제방법

신청장소에 납부

 

소요시간

신청 후 3시간 이내 ( 학번을 포함한 정확한 정보가 기재될 경우에는 30분 이내 시스템에서 자동 처리됨 )

 

신청대상증명서

신청대상 :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제적증명서, 성적증명서, 교육비 납입 증명서

  • 영문증명서는 반드시 영문이름 기재 [ 교무처 : 320-2041 ]
  • 교육비 납입증명서 제외 모든 증명서는 국문 영문 가능 )
FAX민원 발급 이미지로 자세한 내용은 FAX민원 발급 설명 참고

FAX 민원 발급

  1. 신청 : 구청, 읍/면/ 주민센터(동사무소)에서 FAX민원 신청
  2. 송부 : 구청, 읍/면/ 주민센터(동사무소)에서 본교 One-stop 서비스센터로 FAX 민원신청 송부
  3. 문의 : 이상 시 별도 연락 (051-320-2106)
  4. 전송 : FAX로 신청한 증명서를 해당 구청, 읍/면/ 주민센터 (동사무소)로 전송
 
담당부서 :
교무처
담당자 :
심재은
연락처 :
051-320-2042
최종수정일 :
2021-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