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MY BRIGHT FUTURE
문화콘텐츠 아시아 No.1 동서대학교
대학소개동서의 상징심볼로고 & UI

심볼로고 & UI

UI STORY

동서대학교의 새로운 UI는 동서대학교가 대학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잠재력을 창의적으로 극대화하고 새로운 기회의 장을 열어주겠다는 ‘BDAD (Before Dongseo After Dongseo)’의 교육철학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습니다.

UI의 디자인 컨셉은 ‘Transformation (트랜스포메이션)’으로 ‘Talent (재능)과 Passion (열정)을 실질적인 능력으로 변화함’, ‘20살 학생이 성인으로 변화함’, ‘국내의 한정된 취업 기회를 국제적으로 변화함’ 등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국제화를 위해 동서대학교의 영문 이니셜인 ‘DSU’를 중점적으로 시각화하여 교육철학과 미래 비전을 성공적으로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UI의 타이포그라피는 시대와 유행을 초월하는 세련되고 정제된 형태를 지니고 있으며, 각 영문자 하나하나에 그라데이션을 적용하여 ‘상상이 현실이 되는’,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는’, ‘더 넓은 세상으로 뻗어 나아가는’ 등 창조적인 교육을 실현하는 동서대학교와 동서대학교 학생들의 진화되는 모습을 형상화하였습니다. 또한 한가지 컬러로 대표되는 일반적인 형태에서 벗어나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여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동서대학교의 창조적 의지를 표현하였습니다.

2012년 개교 20주년을 기념하여 재정립된 놀라운 UI의 변화를 통해 동서대학교는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진정한 글로벌 대학으로 도약해나갈 것입니다.

심볼

동서대학교 심볼

CONCEPT

DSU의 타이포그라픽 로고는 DSU Visual Style을 위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DSU만의 Style을 연출할 수 있는 바탕이 됩니다. 다이나믹하고 유연한 형태는 대학과 학생을 연결시켜 새롭게 변화하고 균형있게 성장하여 더 넓은 세상으로 뻗어나가고자하는 DSU의 철학을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로고

동서대학교 english, korean, english&korean 로고

ICON

로고는 Icon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로고를 적용하지 않아도 될 때나 적용항목에 충분한 공간이 없을 때 Ic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NGUAGE

로고는 영문로고와 국문로고타입과 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최대한 영문, 국문을 함께 사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

black version, white version, shape version 동서대학교 로고

MS오피스
파워포인트 PPT

MS오피스 파워포인트 PPT

파일 용량은 약 33MB이며 zip으로 압축되어 있으며 나눔고딕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상회의용
배경화면

화상회의용 배경화면

파일 용량은 약 6.14MB이며 zip으로 압축되어 있습니다.

메인 컬러

Color code : #E11837  /  CMYK : C0 M100 Y80 K5  /  RGB : R255 G24 B55학교 컬러
 

컬러 컴비네이션

컬러 컴비네이션은 로고와 배경 색상, 폼 랭귀지에 활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 예시는 가장 조화로운 컬러 컴비네이션 예시입니다.
이 외의 컬러 컴비네이션을 사용할 수 있으나 보색 대비와 명조 대비가 적절하게 이루어지는 조합으로 활용하여 로고 또는 폼 랭귀지가 잘 표현될 수 있도록 합니다.
컬러컴비네이션
 

엠블럼

로고를 엠블럼 형태로 활용해야 하는 경우에만 제한적으로 다음의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 상황이나 매체에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 
동서대학교 엠블럼

슬로건

MY BRIGHT FUTURE 슬로건은 DSU의 브랜드가치를 언어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DSU를 표현하는 다양한 매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DSU 로고와 분리하여 사용하고 다음과 같은 형태로 쓰일 수 있으며 컬러팔레트의 색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동서대학교 엠블럼

동서대학교 대표 이미지

Total : 12 (1 /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