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동서대학교 큐칼리지와 (주)에이디 AR·VR 인테리어 기획자 양성 업무협약 (MOU)

조회 2,631

2021-12-03 11:03

동서대학교 큐칼리지와 (주)에이디
AR·VR 인테리어 기획자 양성 업무협약 (MOU)

2021년 11월 29일 동서대학교 큐칼리지(학장 곽준식)와 (주)에이디(대표 김도혁)은 소셜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날 진행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는 동서대학교 큐칼리지 곽준식 학장과 ㈜에이디 김도혁 대표 외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AR·VR 인테리어 기획자 양성 및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서대학교 큐칼리지와 ㈜에이디는 AR·VR 인테리어 기획자 양성을 위한 교육 및 취・창업분야 협력, 산학협력 운영에 대한 지원 및 협력을 계획하고 있다.

㈜에이디는 VR/3D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3D Modeling Render & 건축 설계 메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건축 프로젝트 내 이해관계자를 연결하여 효과적인 프로세스를 위한 건축 설계 메타버스 솔루션으로, 2D도면을 실사와 유사한 메타버스 환경으로 변환한 시스템에서 프롭테크 전반 산업에 필요한 가상현실 솔루션과 재무, 도면, 일정 등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실감형 메타버스 협업 서비스이다.

동서대학교 큐칼리지(Q College)는 ‘부캐 양성 도전 스쿨’을 목표로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을 선발해 창업, 창작,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부산, 아시아, 미국에서 자유롭게 도전하고 학점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동서대의 미래형 혁신대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