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나눔바자회 아름다운 토요일
  • 2025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
  • DBC 콘텐츠 홍보
  • DSU Help Desk - 24h Service 바로가기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공지사항


[재공고] 3개대학 식수관리프로그램 및 운영장비 신규 도입 용역

조회 278

박경필 2024-11-04 16:19

동서대학교 제 구매24-38

재 입 찰 공 고

 

  1. 1. 입 찰 건 명 : 3개대학 식수관리프로그램 및 운영장비 신규 도입 용역

 

  1. 2. 물 품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1. 3. 배 정 예 산 : 금 오천만원(50,000,000/부가세포함)

 

  1. 4. 입 찰 방 법 : 제안서 제출 후 평가하여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하며, 합의가 이루어지면 차순위와의 협상은 진행하지 않음

 

  1. 5.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241112() 15:00(본 대학교 구매실)

 

  1. 6.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 소재지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둔 자

②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④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

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1. 7.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 8.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서식1]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③ 사용인감계

④ 법인인감증명서

⑤ 법인등기부등본

⑥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⑦ 입찰보증보험증권 (보험금액 : 제안금액의 5%)

⑧ 서약서 [서식7] 1부

⑨ 제안서 5부 와 USB 1개

- 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2), 재무현황(서식3), 참여인력 이력사항(서식6), 주요 사업실적 및 내용(서식4) 등 활용

※사업실적제출시 발주기관 또는 관련협회가 발행한 실적증명서(서식 5 또는 개별양식 사용가능)

⑩ 가격제안서 1부(부가세포함) [서식8]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 밀봉 후 봉투에 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로 제출)

 

  1. 9. 기타사항

①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실【(051)320-20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2024114

 

동 서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