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 동서대에 입학하면 미국명문대학 학위취득 가능
  • 이런 강의실 본 적 있니?! 동서대학교 미래형 강의실
  •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바로가기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공지사항


[입찰] 그룹웨어 웹 표준 전환 및 고도화 작업

조회 182

박경필 2021-11-30 09:56

동서대학교 제 구매21-28

입 찰 공 고

 

  1. 1. 입 찰 건 명 : 그룹웨어 웹 표준 전환 및 고도화 작업

 

  1. 2. 물 품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1. 3. 배 정 예 산 : 금 일억오백만원(105,000,000/부가세포함)

 

  1. 4. 입 찰 방 법 : 제안서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1. 5.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22111() 14:00(본 대학교 구매실)

 

  1. 6.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제76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해당사업자 신고필 업체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

③ 본 사업은 공동수급(공공이행방식)을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1. 7.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 8.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① 제안서 7부(제안서가 수록된 USB 1매).

② 기타 제출서류(사본 명시한 것 이외 원본 제출)

ㅇ 입찰참가신청서(제4호 서식)

ㅇ 입찰(가격제안)서(제5호 서식)/(봉인 제출)

ㅇ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ㅇ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ㅇ 실적증명서(소프트웨어사업수행실적확인서 또는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ㅇ 입찰보증금(입찰예정금액의 10/100 이상 – 보증보험증권 제출 가능)

ㅇ 기타 입찰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1. 9. 기타사항

①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정보통신센터【(051)320-2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모든 제품은 설치 및 운영조건입니다.

④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20211130

 

동서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