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공지사항


[입찰] 학사행정 웹 시스템 웹 표준 전환 및 고도화 사업 용역

조회 1,783

박경필 2021-07-13 13:57

동서대학교 제 구매21-12

입 찰 공 고

 

  1. 1. 입 찰 건 명 : 학사행정 웹 시스템 웹 표준 전환 및 고도화 사업 용역

 

  1. 2. 물 품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1. 3. 배 정 예 산 : 금 오억원(500,000,000/부가세포함)

 

  1. 4. 입 찰 방 법 : 제안서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1. 5. 제안요청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1721() 14:00(대학교 뉴밀레니엄관 4층 회의실)

① 참석자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증, 재직증명서, 신분증

②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6.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21811() 14:00(본 대학교 구매실)

 

  1. 7. 입찰참가자격

① 본 건을 수행하기 위해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정해진 기한 내에 완료한 자

②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현재 부도, 파산 및 금융 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③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④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사행정시스템 고도화 사업 등 유사 사업 수행한 경험이 있는 업체

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제6항에 의거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1. 8.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 9.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① 제안서 7부(제안서가 수록된 USB 1매).

② 기타 제출서류(사본 명시한 것 이외 원본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증 사본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1부

❍ 지방세 및 국세 납세증명서 각 1부

❍ 신용평가서 각 1부

❍ 최근 3년 내 실적증명서(발행처 원본) 1부

❍ 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각 1부

❍ 입찰서(봉인 제출)

❍ 제품납품 상세 확인서 1부 (견적서 첨부, 입찰서와 동봉)

❍ 제안서가 수록된 USB 1매

❍ 기타 입찰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1. 10. 기타사항

①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정보통신센터【(051)320-266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모든 제품은 설치 및 운영조건입니다.

④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2021713

 

동서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