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34
김기섭 2024-10-31 13:06
동서대,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2개의 동상 수상과 크리스탈상 수상, 총 3개 부분 수상.
동서대(총장 장제국)가 2024년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CROCS CHECK’ 작품이 Interactive 부분과 Data Insights 부분에서 동상 수상, Strategy 부분에서 Crystal 수상 총 3개 부분에서 수상하였다. 아울러 CROCS CHECK 작품은 CLIO AWARD 수상, The ONE SHOW 수상 등 24년 국제공모전에서만 총 9관왕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는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유일의 국제 광고제인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를 주제로,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금년도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7월, 68개국 312명의 예선 심사위원이 참여한 온라인 예선심사를 거치고 세 차례의 본선 심사 중 2차 본선 심사는 21개국 36명의 본선 심사위원 전원이 직접 부산을 찾아 현장 토론으로 부문별 그랑프리, 금, 은, 동을 선정했다.
동상 수상 학생들은 제일기획, 덴츠, TBWA등 13개 광고대행사와 매칭하여 인턴쉽 자격이 쥐어지고 올 하반기에 국내 굴지의 글로벌 광고대행사 인턴쉽에 참여하는 특전을 누린다. 수상작들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조대수단장), SW중심대학사업단(문미경단장), LINC3.0(황기현단장)의 지원으로 ‘아이데이션 융합 실습’ 수업 결과물로 디자인대학 광고홍보학과 + 소프트웨어학과와 융합 팀(문미경교수 ,류도상교수) 을 이루어 작업한 결과물이다.
작품: CROCS CHECK
- Interactive 부분: BRONZE 수상
- Data Insights 부분: BRONZE 수상
- Strategy 부분: Crystal 수상
수상자: 문기현, 조현민, 권은경, 김민성, 강동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