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56
김기섭 2025-05-16 11:24
동서대학교
2025년 스위스 GOLDEN AWARD OF MONTREUX
국제광고제에서 Finalist 2팀 수상
동서대가 2025년 스위스 GOLDEN AWARD OF MONTREUX 국제광고제에서 동서대 학생들 작품이 Digital/Social 부분과 Design 부분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하였다. 동서대는 2022년 처음 출품하여 올해 4년 연속 총 8작품이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다.
1989년부터 시작된 스위스 몽트뢰 골든 어워드(Montreux Golden Award)는 광고, 미디어, 디지털, 이벤트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기리는 최초의 국제경연대회로 자리매김해 왔다. 몽트뢰 골든 어워드는 지난 12개월 동안 이룬 훌륭한 업적을 기리는 값진 상이다. 몽트뢰 탤런트 어워드(Montreux Talent Award) 부문은 광고, e-콘텐츠, 디자인 분야에서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수백 명의 학생과 젊은 전문가들을 끌어들이는 권위 있는 국제 공모전이다. 스위스 미디어(Swiss Media)와 협력하여 시작된 이 상은 떠오르는 국제적 인재를 기린다.
2025년 수상자 중에는 독일, 미국, 한국, 벨기에, 스페인, 브라질 등 각국의 광고학교와 영화 아카데미 출신의 젊은 크리에이터들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수상자는 국내 및 국제 순위 목록에 포함되고 국제 보도 자료와 홍보 캠페인을 통해 홍보된다. 수상작들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SW중심대학사업단, RISE사업단이 전폭적으로 지원한 작품으로 ‘아이데이션융합실습’과 ‘크리에이티브발상’ 교과목의 결과물이다.
Finalist 수상: Sinking Citea /부분: Digital /Social
수상자: 진다연, 박규리, 서현우, 김다현, 박소정
Finalist 수상: Green Tape / 부분: DESIGN
수상자: 강시경, 천지혜, 김소희, 김누림, 안유빈
수상소감: 진다연 (광고홍보학과)
수업을 통해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구체화하는 과정에서 교수님의 아낌없는 지도와 팀원들의 꾸준한 노력 덕분에 이렇게 해외 공모전에서 수상까지 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매우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교수님의 지도하에 많은 국제공모전에서 좋은 결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