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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 동서대학교 청소.시설용역 업체 선정

조회 14

박상율 2025-11-14 16:10

동서대학교 제 사무처25-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동서대학교 청소.시설용역 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 2026. 01. 01. ~ 2027. 12. 31.(2)

다. 입찰구분 : 최저가 낙찰

라. 용역장소 : 동서대학교 주례캠퍼스(부산광역시 사상구 소재)

마. 입찰일정

입찰 공고

현장설명회
신청 접수마감

현장설명회 실시

입찰등록마감

입찰 및 개찰

2025.11.14.(금)

2025.11.28.(금)

16:00

2025.12.01.(월)

14:00

2025.12.15.(화)

14:00

2025.12.15.(화)

15:00

대학홈페이지

사무처 영선안전팀

뉴밀레니엄관

4층 회의실

사무처 영선안전팀

뉴밀레니엄관

4층 회의실

※ 입찰 일시 및 장소는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합니다.

 

  •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15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공중위생관 리법 시행규칙」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용역업 및 시설관리용역업

    으로 신고한 업 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집행일까지 본사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

다. 최근 5년간 대학교 청소용역 계약금액이 年10억원이상 계약면적 150,000㎡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단일계약 기준)

라. 용역업체는 직영관리업체(공동도급 또는 하도급 방식 불인정)

마. 본 입찰의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3. 현장설명회

가. 일 시 : 2025년 12월01일(월) 14:00

나. 장 소 : 동서대학교 뉴밀레니엄관 4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라. 구비서류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② 건물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 사본 1부

  ③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④ 재직증명서 1부 및 명함, 사용인감 지참

  ⑤ 용역실적증명서[서식 3]

 

  1. 4. 입찰등록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1]

나. 사업자등록증 및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 1부

바.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납입증명서(대리인 참가시) 각 1부

사. 입찰보증보험증권 각 1부

아.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1부[서식 6]

자. 청렴이행각서 1부[서식 8]

  1. 5. 입찰 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등 낙찰업체의 귀책 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

 

  1. 6.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 제 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해당하거나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경우

나. 본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다.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미제출한 경우

라. 현장설명회 불참 업체가 입찰 등록한 경우

마.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가 입찰한 경우 및 입찰요구서 및 과업지시서에 위배되는 경우

바. 부정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하여 적발된 경우

 

  1. 6.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적용 대상 용역으로 이와 관련하여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음

나. 본 입찰의 제안서류 제출시 아래의 ①~③호를 내용으로 하는「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확약서」를 제출하고 내용대로 이행하여야 함

   ① 근로기준법 준수 및 최저임금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것

   ② 퇴직금, 건강보험료,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할 것

   ③ 포괄적 재하청을 하지 아니할 것

다. 본 입찰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함

 

  1.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발주처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 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 8. 유의사항 및 문의처

 

가. 입찰자는 입찰 전에 입찰 공고사항,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입찰로써 아래 사항은 향후 계약 서류에 누락되었다 하더라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한다.

다. 용역계약 이행 평가에 따라 최대 3년까지 연장 가능

라. 최초 1년 용역계약 체결 후 최저시급 상승분을 반영하여 1년 단위로 재계약

마. 입찰금액 입력 시 유의사항

입찰금액은 월청구금액을 표시한다.(부가세포함)

바. 대금 지급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발생한 용역비에 대하여 매월 말일에 청구 하고 본교는 대금 청구일로부터 2주 이내 지급하여야 한다.

   (단, 지급일이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다음날에 지급한다)

사. 계약금액의 10%(₩)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계약 체결일로 부터 7일이내 제출

아. 공고 내용에 변동이 있거나 추가되는 내용이 있을 경우 본교 홈페이지의 입찰 공고 게시판에 공지됨

자. 입찰참가자는 부정서류 및 기타 부적절한 행위로 인해 야기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하야야 한다

차. 문 의 처: 사무처 영선안전팀 박상율 팀장 [051-320-2166]

    문의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1. 2025.11.14

 

 

동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