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제1회 동서대학교 총장배 최고경영자과정 골프대회 개최

조회 736

2023-11-07 16:52

1회 동서대학교 총장배 최고경영자과정 골프대회 개최

 

동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에서는 2023년 11월 3일(금) 12시 부터 해운대비치 C.C에서 제1회 동서대학교 총장배 최고경영자과정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현재의 25기 원우를 비롯하여 12기, 19기, 23기, 24기 원우 등 약 48명의 원우들이 참석하였으며, 화창한 날씨 속에서 대자연을 만끽하며 친교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1부 행사에서는 김성겸 최고경영자과정 주임교수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장제국 총장은 개회사에서 “오랜만에 현장 일선에서 벗어나 오늘 동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선배, 후배기수 들간에 친목을 도모하고, 향후 최고경영자과정의 활성화를 위한 일환으로 총동문회 결성에 초석이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12개 팀이 구성되어 열띤 라운딩을 마치고 오후 6시부터 시상식 겸 만찬의 시간이 진행되었으며 시상식에 앞서 임효택 경영대학원 원장의 환영사, 장제국 총장의 축사에 이어 이영훈 제25기 원우회 회장의 감사 인사말이 있었다. 이영훈 회장은 감사 인사말에서 "제25기 원우 여러분뿐만 아니라 12기, 19기, 23기, 24기 선배 원우님들의 많은 참석에 감사하며, 기수별로 동문들의 힘을 모아 총동문회를 결성하고, 나아가 동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이 지역의 명실상부한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이어 우승, 준우승, 메달리스트 을 포함하여 총 10명에 대하여 시상식을 가진 후, 제25기 사무총장의 사회로 푸짐한 경품추첨 등이 진행 되었고, 선후배 기수들간의 친목의 시간이 계속되었다. 행사중 논의된 안건으로는 향후 총동문회결성, 최고경영자과정 활성화 방안, 제26기 원우 모집에 대한 홍보 당부, 향후 총장배 골프대회의 운영 등이 있었으며 선후배 원우들간의 허심탄회한 의견 개진의 시간을 가진 후 다음을 기약하며 마무리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