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제25기 최고경영자과정 종강특강 및 종강식 개최

조회 726

2023-12-06 10:04

동서대학교 경영대학원

제25기 최고경영자과정 종강특강 및 종강식 개최

 

 

2023년 12월 1일(금), 오후 7시, 부산롯데호텔에서 동서대학교 제25기 최고경영자과정 종강특강과 종강식이 개최되었다.

 

종강특강과 종강식에는 동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제25기 원우 50여명과 동서대학교 장제국 총장, 김정선 총괄부총장, 남호수 교학부총장, 보직교수들이 다수 참석했으며, 경남정보대학교에서도 박용수 총괄부총장을 비롯하여 다수의 보직교수들이 참석하였다. 특히 동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의 결성을 준비하기 위해 다수의 최고경영자과정 졸업생들이 참석하였으며, 모두 제25기의 종강을 축하하였다.

 

종강식에서 장제국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25기 최고경영자과정에는 최고경영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었고, 매우 뜻깊은 기수로서 종강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을 위해 많이 공헌해주시기를 동서인으로서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임효택 대학원장도 “지난 1, 2학기 동안 현업과 함께 본 과정을 이수하느라 정말 바쁜 한 해를 보내셨으며, 서로 격려하고 도와준 덕분에 성공인 기수가 되셨고, 지역사회 리더로서의 발걸음을 넓혀나가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제25기의 회장을 맡은 이영훈 회장도 “원우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과 활발한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25기, 동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졸업생이 되자”고 소회를 밝혔다.

 

 

제25기 최고경영자과정의 종강특강으로는 부산시 사상구 국회의원인 장제원 의원의 특강으로 마무리되었다. 장제원 의원은 ‘한국정치와 부산의 미래’라는 주제로 부산의 미래 역할과 발전방향에 대해 강연하였다.

동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제25기의 졸업과 함께 그간 25년간의 네트워크를 결집하기 위한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를 결성하기로 하였다. 제25기 졸업생에 대한 수료증서는 2024년 2월 16일(금), 학위수여식에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