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동서대학교 LINC+사업단 우수 캡스톤디자인 결과물, “2021 부산디자인위크”에서 만나다

조회 3,842

2021-06-24 10:43

동서대학교 LINC+사업단 우수 캡스톤디자인 결과물,
“2021 부산디자인위크”에서 만나다

동서대학교 디자인대학은 6월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2021 부산디자인위크’에 참가하였다.

디자인 문화 도시로의 성장 가능성이 있는 부산에서 올해 처음 개최된 ‘부산디자인위크’는 국내외 디자이너과 브랜드의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를 전시함으로서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고, 공유와 교류를 통해 디자인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한 전시이다.

동서대학교 디자인대학이 이번 전시회에 출품한 작품들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부산패션경진대회 등 국내외 공모전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은 작품들로 LINC+사업단의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다. 또한 LINC+사업단의 수준별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부산디자인위크’에 결과물을 전시하였다.

전시컨셉은 기획력과 창의성을 겸비한 동서대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알리는 것으로, 동서대 디자인대학의 역량과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특히, 관람객의 눈길을 끌 수 있도록 출품작들을 감각적이고 시각적으로 배치하고, 관람에 용이하도록 효과적인 동선을 고려했으며, 다양한 홍보물을 전시장 앞쪽에 나열하여 관람객들이 정보를 편리하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동서대의 우수 디자인 작품 전시를 통해 이번 부산디자인위크를 방문한 많은 사람들에게 동서대학교 LINC+사업단과 디자인대학의 역량을 알리고, 관람객으로부터 전시내용과 전시진행에 있어서 큰 호평을 받으면서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무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