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3파워 갖춘 동서대 대표 글로벌 인재 육성한다

조회 12,177

2009-05-04 00:00

한 학기 해외연수비 전액 지원, 총장명의 인증서 등 혜택

우리대학을 대표하는 글로벌 인재를 육성할 ‘동서 아너 소사이어티’가 이번 여름방학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된다.

‘DONGSEO HONOR SOCIETY’는 전공지식에 3파워를 갖춘 인재를 키우기 위해 우리대학이 새로 내놓은 글로벌 리더 육성 사업이다. 3파워는 창의적 사고의 힘, 의사소통의 힘, 사랑과 봉사의 힘 세 가지를 말한다.

대학 당국은 5월 25일부터 6월 5일까지 2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기 멤버를 모집하며 서류전형·면접을 거쳐 6월 26일 최종 합격자(24명 내외)를 발표할 예정이다.

교육기간은 2학년 입회식부터 4학년 1학기까지. 방학 때에는 글로벌 이슈 팀프로젝트, 액션 러닝 적용을 통한 팀 프로젝트, 자기표현과 글쓰기 강좌 등의 특화된 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학기 중에는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Introduction to Marketing, Economic and Political Development in Global Age 등의 과목을 배우고 한 학기 해외유학을 간다.

선발된 멤버들은 등급에 따라 해외 연수비 전액지원 등의 혜택을 받고,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칠 경우 총장 명의의 인증서를 받는다.

정찬 국제교류센터 소장은 “소수 정예 학생들을 선발해 전공 공부와 어학, 국제교양 등의 특화된 교육을 시켜 동서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인재를 키우려는 취지로 이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됐다”며 “멤버들은 앞으로 국제사회에서 자랑스러운 동서인으로서 당당하게 활약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문의는 국제교류센터 320-2092.

 

 


<종합홍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