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동서대학교 큐칼리지와 (사)부산플랜 소셜 크리에이터 양성 업무협약 (MOU)

조회 2,873

2021-11-17 11:00

동서대학교 큐칼리지와 (사)부산플랜
소셜 크리에이터 양성 업무협약 (MOU)


2021년 11월 15일 동서대학교 큐칼리지(학장 곽준식)와 (사)부산플랜(이사장 양은진)은 소셜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날 진행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는 동서대학교 큐칼리지 곽준식 학장과 (사)부산플랜 양은진 이사장, 김현옥 IPP사업단 교수 외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소셜 크리에이터 양성 및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서대학교 큐칼리지와 (사)부산플랜은 소셜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교육 및 취・창업분야 협력, 산학협력 운영에 대한 지원 및 협력을 계획하고 있다.

부산지역의 사회적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설립된 (사)부산플랜은 기업과 공공기관의 사회적가치, 비즈니스를 함께 고민하고 소셜벤처의 임팩트와 비즈니스의 성장을 도우며 소셜벤처에 자본공급으로 지속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2020년에는 사회적경제기업 간 컨소시엄 구성과 현안 사회문제 해결 등을 위한 5대 Social-CRATE 사업을 수행했다.

동서대학교 큐칼리지(Q College)는 ‘부캐 양성 도전 스쿨’을 목표로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을 선발해 창업, 창작,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부산, 아시아, 미국에서 자유롭게 도전하고 학점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동서대의 미래형 혁신대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