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게임학과 졸업생 참여 작품 Google Play Top3 수상

조회 1,914

2022-09-13 13:51

게임학과 졸업생 참여 작품 “The Greater”

Google Play 인디게임 페스티벌 2022 Top 3 수상 쾌거

 

 

2022년 Google Play가 주최한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서 동서대학교 미디어콘텐츠대학 게임학과 졸업생 정재홍(16학번) 씨가 참여하여 개발한 게임 <The Greater>가 영예의 Top 3에 선정되었다.

 

Google Play 인디게임 페스티벌은 올해로 7회를 맞는 행사로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 생태계를 이끌어갈 유망한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를 발굴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과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행사이다. 2016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되었으며, 그 후 일본과 유럽 지역으로 확대되어 글로벌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2022년 9월 3일 열린 결승전 행사는 사전 심사를 통해 선정된 톱 10 개발사의 프레젠테이션 후, 이용자·전문가 심사위원단의 평가 점수를 합산해 톱 3 개발사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열렸다. 결승전에서 뽑힌 이들 3개 개발사들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내 전용 배너 게시, 게임·개발자 스토리 홍보영상 제작 등 혜택을 누리게 된다.

 

The Greater 게임 소개

 

아이엠 게임에서 개발한 The Greater는 '더 큰 것, 더 많이, 더 빠르게' 라는 개념을 우리에게 익숙한 캐주얼 퍼즐 장르에 풀어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The Greater는 정말 간단하지만 새롭고, 최소한의 규칙을 가지고 있지만 긴장감 만은 여느 게임 못지않은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수상소감 : 정재홍(16학번)

 

The Greater 게임은 제가 입사 후 처음 참여하게 된 프로젝트인 만큼 기억에도 많이 남고 부족함에 아쉬움도 많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좋은 팀원분들과 함께 노력했으며, 2022학년도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노력이 빛을 바란 듯이 좋은 결과까지 만들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고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재밌고 다양한 게임들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후배님들도 재미있는 게임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The Greater 플레이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