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2025 GELS_샌안토니오_UN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DBC 콘텐츠 홍보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대학생활사이버홍보실졸업생 성공스토리

사이버홍보실


[연기과] 왓챠(WATCHA) 드라마 주연, 김태영

조회 743

2024-02-15 11:28

연기과 졸업생 배우 김태영(14학번)

왓챠(WATCHA) 오리지널 드라마에서 주연

 

 

연기과 졸업생 김태영 배우가 왓챠(WATCHA) 오리지널 드라마 ‘미나씨, 또 프사바뀌었네요?’(7부작)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배우 김태영은 중소기업판 미생’이라 불린 화제의 드라마 ‘좋소 좋소 좋소기업’(이하 ‘좋좋소’)에서 연기한 이미나 대리가 주인공인 스핀오프 시리즈로 그녀의 대학교 신입생 시절부터 취준생, 사회 초년생, 정승네트워크 시절의 이야기를 총 7화에 걸쳐 담아낸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다.

 

김태영은 “’좋좋소’ 직장인 이미나의 이면에 어떤 인간적인 모습들이 숨어있는지, 연애 상대나 가족을 대할 때 어떤 다른 모습들이 드러나는지 지켜봐 달라”며 관전 포인트를 언급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배우 김태영은 ‘좋소 좋소 좋소기업’ 호연을 펼쳐 주목을 받은 후,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무빙’과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 등에서도 호연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종근당 ‘임팩타민’ 등의 광고 모델로도 주목받고 있다. 현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종횡무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작품을 통하여 주연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받았다.

 

김태영은 ‘연기과에서 배운 연기 수업들이 작품 활동을 하는 데 큰 자산이 되었다’고 한다. 또 ‘앞으로 더 겸손하게 활동을 이어나가 이 사회에 쓰임이 될 수 있는 배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