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장기 표준현장실습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부.울.경 연합 상시 맞춤형 현직자 멘토링이 시작됩니다!
  • 너의 진심을 콘텐츠로 보여줘! 공모전 기간 연장
  • 동서대학교 국제교류 프로그램 바로가기
  • DBC 콘텐츠 홍보
  • DSU Help Desk - 24h Service 바로가기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홈
대학생활
공지사항
모집

공지사항


교육/산학 [RISE사업단] 2025년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2차 지원 계획 (~8/7(목) 13:00까지)

조회 157

라이즈 2025-07-24 14:39

[RISE사업단] 2025년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2차 지원 계획

1. 운영목적
  •   · 동서대학교 특화분야(문화관광, 디지털테크, 바이오헬스)를 중심으로 지역산업과의 연계 및 개방형 산학 R&D를 통해 기술개발과 사업화 성과를 창출하고 지속가능한 산학협력 기반과 기술혁신 체계 확립을 위한 지원
  • 2. 운영개요
  •   · 수행기간: 2025년 9월 1일 ~ 2026년 01월 31일 (5개월)
  •   · 과제 분야 및 연구개발비 구성

※ 국고지원금: 기술개발 내용 및 규모에 따라 차등지원

3. 신천 자격 및 조건

※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수요조사서가 접수된 과제에 한해서 과제 최종 신청 자격 부여

4. 필수사항 및 제한사항
  · 필수사항

     - 참여기업은 동서대학교 멤버십 가족회사 가입 (SP등급 이상)

       ※ 현재 미가입 업체는 과제 선정 후 가입 진행

     - 지식재산권 출원(1개 이상의 지식재산권 출원)

     - 기술료 납부(국고지원금의 30% 이상)

  •   · 제한사항

     - 연구 수행 중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RISE 사업단 내의 심의·의결기구의 승인을 얻어 연구개발비 지급을 중지하거나 이미 지급된 연구개발비를 회수할 수 있음.

     - 동 사업 연구과제와 동일한 과제로 타 사업에서 연구개발비를 이중 수혜한 경우(국가과학기술지식정보서비스 내 차별성 검토 기준)

     - 연구계획서에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연구개발비를 지급받은 경우

     - 연구개발비를 RISE 사업단 규정에 따르지 않고 부당하게 사용한 경우

     - 공고일자 기준 이전 참여 과제(2024년도 과제 이전) 기술료 미납 업체 및 총괄책임자

5. 사업계획서 접수 및 추진일정
  · 사업계획서 접수
  · 과제선정 일정
  · 사업계획서 및 발표 평가점수기준 (100점)

    - 필요성(15점), 계획의 구체성(40점), 과제도출 및 팀구성의 적절성(15점), 성과창출(20점), 사업비(10점)

6. 신청 방법 및 문의처
  •   · 신청기간: 2025년 7월 25일(금) ~ 2025년 8월 07일(목) 13:00까지(시간엄수)
  •   · 접수방법: garden@gdsu.dongseo.ac.kr (이메일접수)
  •   · 제출서류 1.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제출서류 체크리스트 1부.
                    2.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사업계획서 1부.
                    3. 참여기업(기관) 참여의사 확약서 1부.
                    4. 기술료 납부 확약서 1부.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6. 참여기업(기관) 자가점검표 1부.
  1.                 7. 사업자등록증 1부.
                    8. 발표평가자료(PPT)
  •   · 문의처
  •     동서대학교 RISE 사업단 산학협력부 051-320-1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