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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유진 2022-01-20 10:56
[동서대학교 교무처 학사운영팀에서 아래와 같이 조교를 모집합니다.]
소속 | 모집분야 | 모집인원 | 응모자격 | 주요 업무 내용 | 비고 |
동서대학교 교무처 학사운영팀 | 조교 | 1명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전문학사 불가)
|
학사 행정 관련 업무 |
1. 채용조건
가. 채용조건: 계약직
나. 계약기간: 채용 시부터 1년 단위 재계약(최대 2년 근무 가능)
다. 연 봉: 내부규정 적용
라. 4대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및 퇴직금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급
2. 구비서류
이력서 1부(첨부파일 참조)
3. 접수방법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2022.01.20(목) ~ 2022.01.26.(수) 15:00까지 마감일 도착분만 유효함
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지원 시 메일 제목: [교무처 학사운영팀 조교 지원서_성명]
4. 이메일 주소 / 문의 전화번호
ehpiee@gdsu.dongseo.ac.kr 051-320-2041
5. 전형 일정
① 1차 서류전형(심사) : 2022.01.20(목) ~ 2022.01.26.(수)
②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연락 예정)
③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진행) : 2022.01.27.(목)
④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연락 예정) : 2022.01.27.(목)
⑤ 서류 제출 및 인수인계 : 2022.01.28.(금) (시간 미정)
※근무 시작일 : 2022.02.03.(목)
6. 제출서류
① 이력서(동서대학교 소정양식) 및 자기소개서 1부.
②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성적증명서 1부.
③ 신원진술서(약식) 1부.
④ 기본증명서(상세) 1부.
⑤ 주민등록등본 1부.
⑥ 기타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 등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증명서 및 기타 증빙자료 ( ② ~⑥ )는 최종 합격자에 한해 추후 제출
7. 기타사항
가.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30일간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붙임 서식) 경우에는 반환하며 (최종 채용 합격자, 전자문서 및 본 대학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의 경우는 제외), 반환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다. 최종합격자 결정이후 인사규정에 위배되거나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한 경우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