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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윤지 2021-11-04 11:05
1. 지원목적: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비자발적)·폐업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의 부담을 완화하여 안정적인 학업여건 지원
2. 지원대상: 2021년 6월~2021년 10월 학부모가 실직(비자발적) 또는 폐업한 자
* 1학기 수혜자의 실직,폐업 등 경제사정 곤란 상태에 변동이 없으면 2학기에도 지원
3. 지원금액: 등록금 범위 내 등록금의 10% 지원(등록금성)
4. 지원방법: 심사결과에 따라 국가장학금 2유형 또는 교내장학금(국가장학금 지원불가자)으로 지원
5. 신청기간: 2021.11.4.(목) 9:00 ~ 2021.11.19.(금) 18:00
6. 제출서류 - 1개월 이내 발급분
- 공통: 장학금신청서(첨부파일), 가족관계증명서
① 실직: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고용보험홈페이지(www.ei.go.kr) 개인서비스 > 실업급여 > 수급자격 인정명세서]
② 폐업 (아래의 서류 둘다 제출)
-폐업사실증명서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 민원증명>폐업사실증명]
-사실증명(사업자등록사실여부)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 민원증명>사실증명신청>사실증명서(사업자등록사실여부)]
7. 제출방법: 방문제출(스튜던트플라자 SP309호 장학팀)
8. 유의사항(중요)
- 이미 등록금 전액을 수혜 받았거나, 수혜가능금액이 10만원미만인 경우는 지원 불가
- 교내장학금 지원대상(국가장학금 지원불가자) 중 학기초과자는 지원 불가
- 국가장학금 지원대상 중 학기초과자는 국가장학금 수혜횟수가 남아있으면 지원 가능
- 심사통과자에 한해 12월중 장학금 지급 예정
9. 문의처: 장학팀(051-320-2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