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동아리활동

축구 동아리 DASH 01
축구 동아리 DASH 02

축구 동아리 DASH

DASH는 축구 동아리입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함께 축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DASH는 축구 동아리입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함께 축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DASH의 주 활동은 매주 일요일마다 상대팀들을 초청해 경기를 진행하고 있고 매 학기 마다 대회에 출전하고 있으며 대회우승을 목표로 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축구뿐만 아니라 선후배간 친목도 다질 수 있는 동아리 DASH입니다.

농구 동아리 HOOK

농구 동아리 HOOK

동서대 농구 동아리 HOOK은 92년 학교 건립과 동시에 창단되어 동서대학교의 역사와 함께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동서대 농구 동아리 HOOK은 92년 학교 건립과 동시에 창단되어 동서대학교의 역사와 함께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부산 대학 동아리 연맹에 등록된 동아리로 부산 대학 농구 동아리 연맹에서 개최되는 각종 재부 대회에 출전하며, 매주 동아리 연습을 통하여 드리블, 슛 패스뿐만 아니라 다른 팀들과의 연습 경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농구를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 농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들러주세요. HOOK에 들어오시면 농구뿐만 아니라 친근한 선, 후배 사이로 함께 재밌는 캠퍼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검도 동아리

검도 동아리 검도 동아리

안녕하세요. 검도 동아리입니다.

안녕하세요. 검도 동아리입니다. 저희 검도부는 올해로 22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전국 대학생 검도대회 우승, 부산 시장기배 검도대회 우승, 제 24회 재부산 대학검도 동아리연합회 영남대학검도교류전 남자 개인부문 3등(동메달) 수상 등 많은 시상 경력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검도는 유산소 운동으로써 건강한 몸과 다이어트에도 그만이고, 정신력 집중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공부하실 때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장비(갑상, 호구, 도복, 죽도 등)들은 대여 가능하며 필요시 개인적으로 구비해서 사용해도 무방하며 체육관 사용 및 샤워도 가능합니다. 운동만 하진 않고 친목도 다질 수 있으며 많은 졸업생들과 재학생들과의 만남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인간관계를 보다 더 넓히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검도라는 운동이 생소하게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한번 경험해보시면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 겁니다. 저희 검도부의 문은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다. 언제든지 환영이니 꼭 한번 찾아주세요.

볼링동아리 굴림터

볼링동아리 굴림터

굴림터는 이름에서 연상되듯이 볼링동아리입니다.

굴림터는 이름에서 연상되듯이 볼링동아리입니다. 굴림터는 1996년3월 26일 창단 되었고 22년 동안 무사히 이어가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볼링에 애정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서 일주일에 한번 씩 정기적으로 볼링을 치러 갑니다. 저희 동아리는 부산지역 8개 대학과 함께 재부에 가입되어 있어서 우리학교를 제외한 타 학교 학생들과도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볼링을 잘 치시던지 못 치시던지 볼링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대 환영입니다. 그리고 대외적으로 많은 대회에 참가해서 상도 많이 받았습니다. 저희 굴림터에 들어와서 볼링에 참 의미를 배우실 분은 주저 마시고 굴림터의 문을 열어주십시오. 초보자도 기초부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배드민턴 동아리 레드콕스

배드민턴 동아리 레드콕스

안녕하세요 동서대학교 배드민턴 동아리 레드콕스입니다.

안녕하세요 동서대학교 배드민턴 동아리 레드콕스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레포츠과학부에서 과 동아리에서 점점 시간이 흘러 정식 동아리가 되었습니다. 배드민턴이라는 운동은 서로 처음 보는 사람과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부담 없는 운동입니다 저희 레드콕스는 op선배님들을 기반으로 무료레슨 뿐만 아니라 다른 대학교 코트보다 훨씬 많은 9개의 코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샤워시설까지 있으므로 친목도모 및 건강증진에 부담 없는 동아리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스키동아리 레볼루션

스키동아리 레볼루션

반갑습니다 동서대학교 스키동아리 레볼루션 입니다.

반갑습니다 동서대학교 스키동아리 레볼루션 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여름에 수상스키를 배우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기지며, 겨울에는 강원도 스키장의 스키스쿨에 입사를 하여 스키를 직접 배우며 가르치게 되는 강사 일을 매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스키연맹 및 한국스키장경영협회에서 일년에 한번 있는 자격증 시험을 치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저희 학교 동아리는 전국대학스키연맹에 등록이 되어있는데 여기서 주최하는 대회를 치루며 전국에 있는 대학교간 친목도모를 하게 됩니다.

미식축구 동아리 블루돌핀스

미식축구 동아리 블루돌핀스

반갑습니다 동서대학교 미식축구 동아리 블루돌핀스 입니다.

외국에선 미식축구를 금세기 최후의 스포츠라 일컫고 있습니다. 미식축구만큼 다양한 작전과 박진감, 화려함을 갖춘 운동은 없을 것입니다. 대학에 들어와 어딘가에 미쳤다면 그 사람은 대학생활에 성공한 것이라고 합니다. 공부에 미치든 사랑에 미치든... 우리는 미식축구를 선택했습니다. 남자만의 스포츠! 매년 개최되는 전국 춘계, 추계 리그를 같이 뛰면서 우린 형제애를 느낍니다. 학교와 학생들의 명예를 걸고 하는 운동인 만큼 우리대학 학생들의 관심과 따뜻한 성원을 보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열정과 미숙축구에 대한 관심 있는 신입생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저의 블루돌핀스의 문을 두드려 주십시오...

보드 동아리 안전제일

보드 동아리 안전제일

저희 보드 동아리 안전제일의 활동은 공강시간에 자유롭게 보드를 타고 크루징, 보드 대회, 스팟에 가서 보드를 즐기며 보드를 잘 타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보드를 배우고 싶고 타보고 싶으신 분들과도 보드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희 보드 동아리 안전제일의 활동은 공강시간에 자유롭게 보드를 타고 크루징, 보드 대회, 스팟에 가서 보드를 즐기며 보드를 잘 타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보드를 배우고 싶고 타보고 싶으신 분들과도 보드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활동 시간은 정해진 시간 없이 자율적으로 활동을 하고 주말에도 활동하는 사람이 많고 주로 공강 마다 틈틈이 전자정보관 앞에서 보드를 탑니다. 저희 동아리의 특징은 정식 동아리가 된 지 오래되지 않고 보드 동아리답게 많이 자유롭고 취미를 공유하며 친해지기 쉽습니다. 타는 보드의 종류는 가리지 않지만 롱 보드를 주로 타고 개인용 보드가 없으셔도 동아리 공용 보드를 탈 수 있습니다.

야구 동아리 ACE

야구 동아리 ACE

안녕하세요 동서대학교 야구동아리 ACE입니다.

저희 야구 동아리 ACE는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며 목표하고자 하는 것을 쟁취하며 실력을 키우고 동아리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는 동아리입니다. 저희 야구 동아리는 주 2회 정기연습을 통해 리그 및 전국 대회 준비를 합니다. 외에도 공강시간에 자유롭게 연습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남녀 모두 동아리를 즐기고 있으며 야구뿐만 아니라 친목의 목적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어느 동아리보다 활기차고 분위기 좋은 동아리입니다. 야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목 도모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항상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며 발전을 위해 끝없이 나아가는 야구 동아리 ACE에 당신의 대학 동아리 생활을 맡겨보세요.
태권도 동아리 여울

태권도 동아리 여울

반갑습니다~ 태권도 동아리 여울 입니다.

반갑습니다~ 태권도 동아리 여울 입니다. 태권도는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적인 무술로 수련을 통한 심신단련과 강인한 의지와 바른 몸가짐과 인성을 위한 교과서적 지침입니다. 저희는 요즘 진행하는 운동으로는 태권도 승단 및 단증 취득 각 대학 태권도 동아리 간 교류 확대 및 대회준비 (동아리원간 친선겨루기) 그리고 공연을 위한 연습 등이 있습니다. 여울이란 이름의 뜻은 작은 물줄기들이 모여 하나의 큰 물줄기를 이루어 겉은 잔잔하지만 속에 세차게 흐른다는 말입니다. 이처럼 한명 한명의 동아리 원들이 모여 하나의 동아리를 이루어 역동적인 동아리가 되어 가는 것 입니다. 여울은 2017년 기준 올해로 생긴지 25년이 되어가며 여울은 동서대학교의 역사와 함께한 최초의 동아리입니다. 25년을 지내오며 여울의 전성기도 있었고 아닐 때도 있었지만 현재 저희는 최고 전성기를 뛰어넘기 위해 다시 기지개를 켜는 중입니다. 저희는 동아리 원들의 안전한 운동을 위해 별도로 매트를 구매하고 장비들을 구입해 동아리 원들의 쾌적한 운동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울은 특히 졸업하신 선배님들로 구성된 여울 후원회가 있어 아낌없는 지도편달과 후원을 통한 후배사랑이 타 동아리와 차별되는 저희 여울만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농구동아리 좍스(Jocks)

농구동아리 좍스(Jocks)

저희는 농구동아리 좍스 (Jocks) 입니다.

저희는 농구동아리 좍스 (Jocks) 입니다. 저희동아리는 농구와 친목을 중심으로 하는 동아리로서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부산대학농구연맹(재부) 소속 동아리로써 재부에서 개최하는 많은 대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아리에서 개최하는 농구대회도 있는 만큼 농구에 대한 열정이 있습니다.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배우고 싶은 사람, 잘하는 사람 상관없이 모두 함께 하고 있으며, 주 2회 운동을 실시하며 농구 뿐 아니라 친목도모를 위한 다양한 체육활동을 포함한 시간도 있습니다. 또 졸업한 OB선배들과 함께 세대를 어우르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농구를 좋아한다면 주저 말고 좍스로 오십시오! 혹 농구를 배우고 싶거나, 관심이 있는 분들도 환영입니다! 여학생 분들도 매니저 활동과 더불어 농구를 배우며 친목도모도 하고 있습니다! 가족같이 화목한 좍스 입니다!

 
담당부서 :
학생복지팀
담당자 :
김가람
연락처 :
051-320-2043
최종수정일 :
2017-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