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입학홍보장학생 모집안내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대학생활IT서비스자주하는 질문

IT서비스

Total : 5 (1 / 1 Page)

  • 답변

    인터넷이 안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교내 네트워크 설정 방법을 참고하여 네트워크 설정을 정확하게 합니다.

     

    2. 네트워크카드(LAN Card)가 제대로 설치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3. 교내 방화벽 시스템에서 바이러스로 인해 인터넷 사용을 일시중지 시켰습니다. 정보통신센터 (내선 2080)으로 신고 하여 주시고, 네트워크가 연결되자 마자 백신프로그램을 최신 버젼으로 업데이트하고 랜선을 뽑은 후 바이러스를 퇴치합니다. 그리고 다시 인터넷에 연결합니다. "개인정보보방법"을 참고하여 바이러스 예방을 습관화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문제는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본 사이트 왼쪽 메뉴중 " 정보보호실천수칙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제어판]-[프린터 추가/삭제] 에서 설치된 프린터의 속성(등록정보) 메뉴에서 프린터를 공유하고, [네트워크연결]의 속성(등록정보)에서 파일/프린터 공유에 체크합니다.

     

    그리고 네트워크로 연결된 컴퓨터에서 프린터 추가를 할 때 네트워크 프린터로 설치하고 네트워크에서 공유된 프린터의 이름을 찾아 지정하면 프린터 한대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답변

    Windows Update 후 첨부 파일이 받아지지 않을 때에는 Outlook의 [도구]-[옵션]-[보안]에서 영역을 <인터넷 영역>으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 답변
    1. IP주소의 충돌은 다른 사람이 임의로 사용자의 IP를 사용할 때 일어납니다. 2. 하드웨어주소충돌은 랜카드 드라이버가 정확하게 설치되지않아 발생합니다.
담당부서 :
정보통신센터
담당자 :
김대현
연락처 :
051-320-2080
최종수정일 :
2017-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