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BRIGHT FUTURE
미래로 이어주는 희망의 청사진, 동서대학교

인사말

동서대학교 총장 장 제 국
동서대학교 장제국 총장

창의적인 지혜로 세계에 도전하고 넘치는 끼와 열정으로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는 인재, 젊음의 상상실현 想像實現을 지원합니다.

동서대학교는 민석(民石) 장성만 박사 내외분이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기독교 정신을 건학이념으로 하여 설립한 대학입니다. 1992년 개교한 동서대학교는 특성화, 정보화, 세계화 등 3대 전략을 기반으로 빠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제 동서대학교는 혁신적인 미래형 대학의 새로운 비전으로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미래형 대학

    어셈블리형 대학, 미래형 수업,
    실천하는 창의융합교육

  • 전면적 국제화

    명실상부한 국제화 캠퍼스 - 미국, 중국, 일본 캠퍼스

  • 창업 전진기지화

    해운대 센텀캠퍼스

우리대학은 근본적으로 기존 교육과는 다른 교육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동서대학교가 만들어갈 미래형 대학은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의 재능, 즉 자기만의 달란트를 발굴하고 제대로 키워주기 위해 정형화된 틀을 깨는 새로운 교육을 시도해 나갈 것입니다. 나아가, 달란트를 찾아주는 데서 그치지 않고 인성과 국제화 교육이라는 중요한 바탕 위에서 학생들이 자신만 가질 수 있는 가치를 개발할 수 있도록 맞춤식 교육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우수한 강좌를 연계하고, 해외의 전문가들이 직접 원격 강의를 함으로써 전 세계의 우수 교육콘텐츠를 활용하는 어셈블리형 대학, 즉 조립형 대학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동서대학교는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로 국제화된 대학입니다. 우리대학의 다양한 국제화 프로그램들을 통해 매년 1,000여명의 학생들이 해외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외국 유수대학과의 공동학위수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세계의 젊은이들과 동서대학교 학생들이 마치 한 캠퍼스처럼 서로의 국가를 오가며 자유롭게 수업을 듣고 학위를 받을 수 있도록 글로벌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대학특성화 CK사업 선정 동남권 사립대학 중 최대 규모의 지원 잘 가르치는 대학 ACE+사업 신규 선정 2017년 부산ㆍ울산ㆍ경남지역 유일 산학협력선도대학 육성 LINC+사업 연속 선정

최근 우리대학은 CK사업, LINC+사업 및 ACE+사업에 모두 선정됨으로써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 갈 미래형 대학의 탄탄한 기반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동서대학교는 혁신적인 미래형 교육과 국제화역량 강화 및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낙오자 없는 교육’을 통해 학생 여러분들의 ‘멋진 미래(Bright Future)’를 함께 만들어 가는 기회의 통로가 되겠습니다.

세계의 대학과 경쟁하는 동서대학교는 세계 진출의 뜻을 지닌 진취적인 젊은이들에게 최적의 대학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미래가 바로 동서대학교에서 실현될 것임을 확신하며, 시대를 개척하는 도전의식과 꿈이 있는 젊은이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겠습니다.

동서대학교 총장 장제국

담당부서 :
총장실
담당자 :
권수미
연락처 :
051-320-1500
최종수정일 :
2017-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