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입학홍보장학생 모집안내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시설소개

동서대학교

미래형 첨단 교육 인프라
동서대의 자랑입니다.

다양한 산학협력을 통해 모바일 캠퍼스 구축을 완료한 스튜던트 플라자와 글로벌 빌리지를 준공하고 해운대구 우동 센텀시티에 센텀캠퍼스를 오픈하여 새로운 멀티플렉스 캠퍼스를 완성했습니다. 세련된 교육시설과 각종 생활환경 지원 등 토털 개념의 시설을 확충하여 학생들의 편의를 제공하는 등 눈부신 변화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 센텀캠퍼스01
    센텀캠퍼스02
    센텀캠퍼스03
     

    센텀캠퍼스

    영화‧공연예술 분야 특성화 교육 위한 최고의 인프라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시티 1만6,532㎡ 부 지에 자리 잡은 해운대 센텀캠퍼스는 지상 18층, 지하 2층 규모로 영화와 공연예술 분야 특 성화 교육을 위한 캠퍼스 인프라입니다. 이를 위해 센텀캠퍼스에는 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 영상예술대학(영화과·연기과·뮤지컬과)이 국내 최고의 교육시설과 첨단 장비를 갖추고 최고 교수진의 지도 하에서 영화·영상 분야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 임권택영화박물관

    임권택영화박물관

    거장의 발자취를 품은 임권택영화박물관과 소향뮤지컬씨어터

    한국 영화계의 살아있는 신화인 임권택 감독의 영화세계를 조명하고, 이를 토대로 한국영화 연구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문을 연 임권택영화박물관은 부산 영상콘텐츠 분야의 새로운 명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또한 센텀캠퍼스에는 좌석 수 1,126석의 소향뮤지컬씨어터을 개관해 초 대형 뮤지컬을 지속적으로 공연하고 있는 부산 뮤지컬 대표극장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한편 센텀캠퍼스는 영화의 전당을 비롯해 영화진흥 위원회, 부산영상위원회, 부산촬영스튜디오 등 부산 최대 영상콘텐츠 밀집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최적의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민석도서관01
    민석도서관02
    민석도서관03
    민석도서관04
     

    민석도서관

    21세기형 첨단 도서관 민석도서관

    동서대학교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민석도서관 은 지상 6층, 지하 2층 규모로 학생들이 학업과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첨단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대표적인 시설로는 PC공간, 출력/스캐너 공간, U-갤러리로 구성된 IT ZONE을 비롯해 UCC를 제작할 수 있는 UCC룸, 대형 모니터와 홈시어터 시스템이 갖춰진 A/V룸, A/V부스, 게임·웹·LAB부스, 음악 이 가득한 뮤직부스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가 한 자리에 모여 있는 U ZONE이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멀티플렉스에서는 200 인치 Full HD 화면으로 최신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뉴밀레니엄관01
    뉴밀레니엄관02
    뉴밀레니엄관03
     

    뉴밀레니엄관

    대학 교육의 전진기지 뉴밀레니엄관

    최첨단 종합 정보기지인 뉴밀레니엄관은 동영상·사이버수업, 국제원격화상 수업을 실시하는 첨단강의실, 최첨단 지역기술혁신센터, 스튜디오·종합편집실·음향실 등을 갖춘 동서미디어 센터, 디지털영상디자인혁신센터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뉴밀레니엄관의 또 하나의 명물인 동서미디어아웃렛(Media Outlet)은 교내에 방송콘텐츠 제작사, 마케팅커뮤니케이션대행사, 미디어 플랫폼을 실제 회사와 동일한 시스템으로 구축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 송출하고 있습니다.

  • GSI 빌딩01

    GSI 빌딩

    크리에이티브 마인드 발전소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로 외국인 유학생들과 디자인 교육을 지원하기 위한 전용 건물입니다. 유학생들은 이곳에서 영어로 수업을 듣고, 디자 인대학 학생들은 워크숍 공간에서 꿈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본교 1학년 전원에게 전공에 관계없이 체계적인 디자인 교육을 실시해 창의적 마인드를 일깨워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GSI빌딩 3층에는 국내 대학에서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디자인도서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디자인·건축 도서 5,000여 권과 디자인 전문매거진 32종을 비치 하고 있으며, 세미나실과 80여 석의 열람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 스튜던트 플라자01
    스튜던트 플라자02
    스튜던트 플라자03
     

    스튜던트 플라자

    학생 눈높이에 딱 맞는 쉼터

    스튜던트 플라자는 젊음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 는 토털 개념의 학생 생활공간입니다. 학생들을 위한 편의시설과 함께 동서대학교의 로고가 들 어간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아트숍’도 신규 오픈해 학생들의 명소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3층에는 동아리 활동을 위한 60여 개의 동아리실과 휴게실이 마련되어 있어 학생들의 활동공간과 쉼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동서인의 건강증진과 레저생활을 위해 준비된

Healthy Spot 3

  • 건강하고 행복한 복합레저시설 글로벌스포츠센터

    질 좋은 온천수가 나오고 있는 글로벌스포츠센터에서는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등 학생들을 위한 복합문화시설로서 동서대학교의 행복한 캠퍼스라이프를 선사하는 신개념 공간으로 학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생활의 여유를 만끽하는
    너른 공간 종합운동장

    동서대학교 종합운동장은 가로 80m, 세로 50m 크기의 인조잔디 축구장과 4개 레인의 우레탄 트랙, 씨름장, 널뛰기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 다. 스탠드는 총 1,646석이 설치되어 있으며 지상에는 필로티 광장, 보행자 마당, 목조휴게테크 등 편안한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연중 운영하는 맞춤형 스포츠시설 민석스포츠센터

    민석스포츠센터에서는 헬스, 스쿼시, 배드민턴, 골프, 검도 등의 운동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건강클리닉 운영으로 개인의 건강과 체력에 따른 맞춤형 운동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민석스포츠센터는 지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연중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