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기숙사

입실/퇴실안내

동서대 기숙사 입실생 모집 및 퇴실안내입니다.

입실신청 기간

  • 신입생 -> 상세 일정은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 재학생
    1학기 신청 : 1월초
    1학기 하계방학 신청 : 5월말
    2학기 신청 : 8월말
    2학기 동계방학 : 11월말
  • 기숙사 입실 신청기간은 학사일정 및 행정상의 사유로 인해 유동적임, 학교대표홈페이지 및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
 

선발방법 및 기준

  • 선발방법 : 직전학기 성적순(재학생) / 입학성적순(신입생 및 편입생) 
  • 지원기준 : - 부산시외 거주자 (단, 부산시 기장군전체, 강서구 가덕도동, 강서구 눌차동은 지원가능)
  • 지원자 중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 국제생활관Ⅰ,Ⅱ의 경우, 외국인유학생 우선 선발. 
 

자격제한

  • 이전학기 벌점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 전염성질환자
  • 휴학중인 자 
 

지원자 유의사항

  • 입주 후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주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퇴실 조치하고,차후 하우스 입주지원 자격을 불허함
  • 방 배정은 각 기숙사 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제출서류 (필히 제출)

  • 건강진단서 1부(결핵 관련)
  • 주민등록등본 1부
  • 합격 후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
 

중도퇴실시 환불기준

구분

환불금액 비율

입주일 이전

전액

당해학기 1/4 이전

기숙사비의 3/4

당해학기 1/2 이전

기숙사비의 1/2

당해학기 3/4 이전

기숙사비의 1/4

당해학기 3/4 이후

-

 

담당부서 :
종합행정처
담당자 :
이선근
연락처 :
051-320-2024
최종수정일 :
2018-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