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입학홍보장학생 모집안내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대학생활학생활동동아리활동건학정신함양분과

동아리활동

예수전도단(YWAM)
예수전도단(YWAM)

산학협력관 5층 5510 예수전도단(YWAM)

안녕하세요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알리는 동아리 예수전도단(YWAM)입니다.

예수전도단(YWAM; Youth With A Mission)은 예수 그리스도께 헌신된 모든 세대 들을 일으켜 온 열방에 복음을 전하는 국제적인 선교 단체입니다. 예수전도단 대학 사역은 대학생들이 그리스도의 제자로 훈련되어, 열방에 복음을 들고 나가며, 이들을 통해 사회 각 영역이 예수님께 돌아오기를 소망합니다. 국내전도여행, FM(해외전도여행), 캠퍼스 아웃리치 등의 활동이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제자로 살아갈 당신을 초청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SFC01
SFC02
SFC03
SFC04

산학협력관 5층 5512 SFC

S.F.C.란 학생신앙운동의 영문 명칭인 Student For Christ 의 Initial입니다.

학생신앙운동은 해방과 6.25를 전후로 일어난 한국교회의 회개운동의 영향으로 부산 제1영도교회에서 모였던 당시 중고학생들의 기도 모닥불 운동과 한부선 선교사님의 지도로 모였던 성경공부 그룹인 청년신앙운동이 통합되어 전국적인 규모로 확장되어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 운동의 신앙적 기초는 개혁주의입니다. 개혁주의가 표방하는 바는 교회의 개혁과 신앙의 부흥이 개인의 삶을 변화시키고 개인의 변화는 교회의 갱신과 사회의 변혁으로 나타나며 그 결과는 하나님 나라의 우주적 확장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개혁주의 신앙과 생활을 확립하여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것을 목적으로 성경적 리더십 양성 및 성경적 대안 실천 운동, 전도와 선교운동의 방향을 가지고 활동하는 동아리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C.C.C01
C.C.C02
C.C.C03

산학협력관 5층 5509 CCC

C.C.C (Campus Crusade for Christ)는 'Movement Everywhere' (어느 곳에서나 영적 운동을 일으키기)라는 비전을 가지고 성령의 능력으로 사람들에게 그리스도를 전하고 믿음을 훈련시키고, 이들이 다른 사람들을 전도하고 제자화 할 수 있도록 파송하여, 지상 명령을 성취하도록 돕는 단체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 주요 대학에는 세계 인구의 약 1%에 해당하는 6천만 명의 대학생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세계 각 나라의 정치, 경제, 문화, 교육 분야에서 지상명령 성취를 위한 영적 운동을 일으킬 내일의 지도자들이 될 것입니다. 현재 전국 41개 도시, 300여개 대학에서 2만여 명 의 대학생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CCC01
CCC02

산학협력관 5층 5511 인터콥

미전도 종족 전문인 선교단체

로잔 언약에 기초한 신앙고백을 가지고 사역하는 초교파적인 복음주의 선교단체로서 최전방 프론티어 미전도종족 전문인선교를 추구하며 선교현장에서 전도와 제자양육을 통한 교회개척을 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V.I.C

채플 찬양팀 V.I.C

채플 찬양팀 VIC은 Voice In Christ의 약자로 주님 안의 한 목소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악기와 다른 목소리를 가지고 노래하지만 그 다름이 하나로 어우러져 오직 한 분뿐이신 하나님을 찬양할 때 가장 아름다운 소리가 됩니다.

1998년도에 두 사람에 의해 창단되어 기타 하나로 시작했던 찬양팀이, 조금씩 사람이 모이고 악기를 갖추어 지금의 밴드형태로 발전하였습니다. 20년이라는 긴 시간이 지났지만 지금까지도 처음 창단했을 때의 정신은 계승되어오고 있으며 여전히 동서학원의 복음화를 위해 노래하는 채플 찬양팀입니다.

D.S.M01
D.S.M02
D.S.M02
D.S.M02

산학협력관 5605 DSM

D.S.M은 Debtors to SaviourMission의 약자이며, '빚진자들 선교회'라는 선교단체 입니다.

DSM은 학원 복음화 협의회에 정식 가입된 건전한 선교단체입니다. 현재 부산에는 동서대, 경성대, 부산대, 부경대, 부산외대, 동아대, 고신대까지 7개 캠퍼스가 연합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서대 DSM의 정기모임으로는 캠퍼스 모임, 연합예배, 1:1 제자훈련이 있고 이외의 비전트립, 축제, 체육대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복음의 일꾼 된 예수님의 제자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