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원 수강신청기간 2월 19일(월)~2월 28일(수)
  • 2018-1학기 등록금 납부 / 고지서 출력
MY BRIGHT FUTURE
미래로 이어주는 희망의 청사진, 동서대학교
홈
대학생활
공지사항
모집

공지사항


기숙사 2018년 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입주생(정시전형신입생 및 편입생, 대학원)모집 공고

조회 1,329

김기주 2018-02-05 16:50

2018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입주생(정시전형신입생 및 편입생, 대학원)모집 공고

*지원자는 모든내용을 읽어보신 후 신청하세요*

  인터넷 접수 바로가기 >>

1.선발일정

인터넷 접수

입주대상자 공고

기숙사비 입금

입 주

2018.02.06.()~

2018.02.12.()

2018.02.14.() 16:00

2018.02.15()~02.20()

2018.02.24.()~

 

* 종합행정처 (051-320-2106)으로 0212일까지 문의하여 주세요

 

인터넷 접수 기간은 2018212일 월요일 까지 입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 입금 기간은 2018220일 화요일 오후 5까지 입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 입금 기간 내 미입금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반드시 기간내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2.입주기간 : 2018.02.24.()~2018.06.23.()(120일간)

입주 당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입주 부탁드립니다.

 

3.퇴실일 : 2018.06.24.()

4.선발기준

구분

내용

()입생

대학원생

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가능

(, 부산시 기장군전체, 강서구 가덕도동, 강서구 눌차동은 지원가능)

선발 기준 : 신입생 (정시)- 입학성적 순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 (051-313-1046)

(증빙서류 제출기한은 2018212() 오후 4까지 유효)

(이전 수혜자도 필히 송부, 반드시 접수 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 (051-320-2106))

 

방 배정은 지원의사와 관계없이 기숙사 관리실에서 임의 배정

1. 1인실(A1, A2) : 1인 수용(신입생은 1인실 배정 안함)

2. 2인실 B1() : 2인 수용

3. 2인실 B2() : 2인 수용

4. 3인실 (C) : 3인 수용

 

입주신청자와 실입주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실이 취소되며, 기숙사 입실이 영구 정지됩니다.

방 배정은 기숙사 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1. 자격제한

    1)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3) 휴학중인 자(복학예정자는 제외)

    4) 이전 학기 벌점 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5) 그 외 기숙사 관리팀에서 입실자격을 제한한 자

  1. 6. 제출서류

구분

내 용

서류 1

입주지원서(소정양식) 1인터넷 접수

-지원자는 반드시 지원자 조회창으로 본인이 지원 되었는지를 확인하여야 함.

(지원여부를 확인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가 없음)

첨부서류 2

주민등록등본 1. (2017220일 이후 발급본에 한함)

첨부서류 3

  1. 보건소 및 병원 발급 건강진단서 1(7일정도 걸림)

- 결핵 관련 진단 내용이 필수

- 건강진단서 입주일로부터 1개월 이내 서류 유효 (예외 없이 전부 제출)

(2018년도 0206일 이후 발급)

첨부서류 4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

첨부서류(2,3,4)는 입주시 경비실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입주 불가)

  1. 7. 입주비 (입주비는 한 학기 분이며, 식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등급

구 분

비고

관리비

A1(1인실)

440,000

440,000

여학생용

A2(1인실)

430,000

430,000

남학생용

B1(2인실)

420,000

420,000

공통사항

B2(2인실)

400,000

400,000

공통사항

C (3인실)

380,000

380,000

남학생용

입주비 수납방법 : 가상계좌 입금(개별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며 인터넷으로 본인이 출력함)

예금주 : 동서대학교 (합격자에 한해서 가상계좌 부여)

퇴실 시 사용한 비품, key분실, 시설물 파손이 없을 경우 망실비용 청구

물건 피손시 실비로 배상진행 하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8. 환불 규정

구분

중도 퇴실 일자

환불 금액

입주일 이전

224일 이전

관리비 전액

입주기간 1/4 이전

225~ 327

관리비 75%

입주기간 2/4 이전

328~ 427

관리비 50%

입주기간 3/4 이전

428~ 528

관리비 25%

입주기간 3/4 이후

529~ 623

-

  1. 9. 복지시설

1) 학생시설 :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책꽂이, 개인 옷장, 인터넷(Lan케이블은 본인지참)

2) 공용시설 : 샤워실, 화장실, 공동세탁실, 공동 정수기실

3) 입실시 개인물품 :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세탁 건조대 등

4) 입실시 금지물품 : 화재 위험 전기제품(전기밥통, 가스버너, 할로겐렌즈, 난방기 등) - 적발 시 즉시 퇴실

5) 식당 이용 문의사항 : 051-316-7621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민원영선관리실(051-320-2106)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