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학년도 동서대학교 동계계절학기 1차 폐강과목 안내 입니다.
당일부터 있을 현금 등록[ 2004. 12. 06(월) ~ 12. 08(수) ]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참 조 사 항 >>
1. 현금등록 및 폐강과목 수강신청 변경
가. 기간 : 2004. 12. 06(월) ~ 12. 08(수)(09:00~16:30)
나. 현금등록 방법 :
- 외국어과목 : 동서어학당(교내 문화센터 옆)에 납부
- 컴퓨터과목(오프라인) : 정보교육원(문화센터 5층)에 납부
- 사이버 및 일반과목 :
①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후 우리은행 동서출장소 (문화센터 2층)에 납부
② 해당 학부에서 고지서 수령 후 우리은행 동서출장소(문화센터 2층)에 납부
다. 폐강과목 수강신청 변경 방법
: 폐강과목 신청자에 한하여 교무처 계절학기 담당자에게 직접 수강신청
(밀레니엄관 4층 수강담당자)
※ 위 수강신청 및 현금등록 기간 이외에는 일체의 추가 수강신청 및 수강취소 불가
2. 최종 폐강과목등록금환불신청
가. 폐강과목 통보일 :2004. 12. 09(목)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나. 등록금 환불 신청 및 방법 : 2004. 12. 09(목) ~ 12. 10(금)
본인통장사본지참후교무처방문 (09:00~17:00)
3. 기타사항
가. 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 수강신청(변경)이 불가함을 유념하기 바라며, 수강신청 시
중복 이수하여서는 안된다.
나. 이미 납부된 수강료는 강좌개설이 폐강되었거나 과오납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를 환불하지
아니한다.
다. 사이버수업은 시간중복과 무관하다.
라. 계절학기 총 수업시간수의 4분의3이상을 출석하지 아니한 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마. 성적은 2005. 01. 31(월) ~ 02. 04(금)에 학생지원시스템 수강신청 내역조회 및 성적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처로 문의바랍니다.
(☎ 320-2042, 계절학기 관련 공지 http://www.dongseo.ac.kr → 공지사항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