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1. 분할납부대상
재학생 및 복학생이면서 학부모 또는 본인의 실직이나 기타 사유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으로서 소속학부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2. 분할납부 신청기간 : 2005. 2. 21(월) ~ 2. 25(금)
3. 분할납부 신청 및 접수처 : 종합행정처 재무회계팀(뉴밀레니엄관 4층)
4. 분할납부 절차
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작성하고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아 2005. 2. 21(월) ~ 2. 25(금)까지 등록금 반액을 지참하여 종합행정처
재무회계팀에 신청
나. 분할납부 방법
1)1차 등록금 분할납부고지서 교부일자 및 장소 : 2005.2.21-2.25, 재무회계팀에서 고지서 수령 후 본교 우리은행에 납부
2)2차 등록금 분할납부고지서 교부일자 및 장소 : 2005.3.02-3.29, 재무회계팀에서 고지서 수령 후 본교 우리은행에 납부
5. 유의사항
가. 등록금을 완납하기 전에는 휴학을 할 수 없습니다.
나. 2차 납부 기한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제적처리 되므로 반드시
납부 기한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