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동서디자인미술실기대회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홈
대학생활
공지사항
모집

공지사항


2017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아파트 입주생 모집 안내

조회 19,004

정정화 2017-05-29 17:25

담당자 연락처
접수종료일

 

2017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아파트 입주생 모집 안내

 

*지원자는 모든 내용을 읽어보신 후 신청하세요*

 

인터넷 접수 바로가기 >> / 기숙사 지원자 조회 바로가기 >>

 

 

1. 선발인원 [ 타 기숙사 중복지원 불가능 ]

구 분

대 상

선발 인원

학생생활아파트

재학생, 대학원생

210명

170명

380명

 

 

2. 선발일정

인터넷 접수

입주대상자 공고

기숙사비 입금

입 주

2017. 5. 30(화) ~ 6. 4(일)

오후 4시까지

2017. 6. 9(금)

2017. 6. 12(월) ~

6. 14(수) 오후 5시까지

2017. 6. 22(목)~

※ 접수기한 경과 후 지원 불가

 

3. 선발기준

구분

내용

재학생,

대학원생

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가능

※ 선발 기준 : 직전 학기 성적순

※ 부산 시외 거주자 중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 (051-313-1046)

(증빙서류 제출기한은 6월 5일(월) 오전 9시까지 유효)

(이전 수혜자도 필히 송부, 반드시 접수 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 (051-320-2106))

※ 우선선발 대상자도 성적이 낮을 경우 탈락 할 수 있음.

※ 방 배정은 지원의사와 관계없이 성적 순으로 배정(1 → 2 → 3 → 4 순으로 배정)

1. 1인실(A1, A2) : 1인 수용

2. 2인실 B1(대) : 2인 수용

3. 2인실 B2(소) : 2인 수용

4. 3인실 (C) : 3인 수용

※ 입주 후 제출 서류의 허위 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주한 사실??밝혀질 경우 퇴실 조치하고,

차후 학생생활아파트 입주지원 자격을 불허합니다.

※ SAP 학생 및 해당학기 성적확인이 불가피한 학생의 경우 해당 직전 학기 성적으로 입주사정을 시행

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 방 배정은 합격자에 한해서 성적 순으로 기숙사 운영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 기숙사 방 배정 후 임의적으로 방을 변경할 경우 퇴실 조치 됩니다.

 

4. 자격제한

1)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3) 휴학중인 자(복학예정자는 제외)

4) 이전 학기 벌점 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5) 그 외 기숙사 관리팀에서 입실자격을 제한한 자

 

5. 제출서류

구분

내용

서류1

입주지원서(소정양식) 1부 ⇒ 인터넷 접수

-지원자는 반드시 지원자 조회창으로 본인이 지원 되었는지를 확인하세요.

(지원여부를 확인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가 없습니다)

첨부서류2

주민등록등본(본인과 학비부담자의 주민등록 상이시 각 1부) 1부

-2017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제출자는 제외

?렉關??

국공립병원 및 보건소 발급 건강진단서 1부

-결핵 관련 진단 내용은 필수(결핵 기본)

-2017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제출자는 제외

첨부서류4

서약서 제출 (입주시 사감실에서 작성 제출)

-2017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제출자는 제외

첨부서류(2,3)는 입주시 경비실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입주 불가)

 

6. 입주기간 : 2017년 6월 22일(목) ~ 8월 19일(토)

※ 2017년 8월 19(토)일까지 퇴실하지 않는 학생들은 추후 입사가 불가합니다.

기숙사 내 물품(열쇠, 옷장망, 유리창 등) 망실 시에도 실비 배산진행합니다.

학생생활아파트

관리비(원)

합계(원)

비 고

280,000

280,000

방 구분 없음

 

7.입주비(방학 중)(입주비는 하계방학 학기분이며, 식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입주비 수납방법 : 가상계좌 입금(개별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며 인터넷으로 본인이 출력함)

※ 예금주 : 동서대학교 (합격자에 한해서 가상계좌 부여)

※ 물건 피손시 실비로 배상진행 하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환불 규정

구분

일자

금액(원)

비고

입주일 이전

6월 22일 이전

280,000

입주기간 1/4 이전

6월 22일~7월 06일

210,000

입주기간 2/4 이전

7월 07일~7월 21일

140,000

입주기간 3/4 이전

7월 22일~8월 5일

70,000

입주기간 3/4 이후

8월 6일~8월 19일

-

 

9. 복지시설

1) 학생시설 :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책꽂이, 개인 옷장, 인터넷(Lan케이블은 본인지참)

2) 공용시설 : 샤워실, 화장실, 공동세탁실, 공동 정수기실

3) 입실시 개인물품 :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세탁 건조대등

4) 입실시 금지물품 : 화재 위험 전기제품(전기밥통, 가스버너, 할로겐렌즈, 난방기 등)

5) 식당 이용 문의사항 : 051-316-7621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민원영선관리실(051-320-2106)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