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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필 2013-12-31 14:54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13 - 03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학생생활아파트 조명등 및 배선기구 교체공사
나. 공사현장 : 학생생활아파트 105세대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라. 공사내용 : 105세대 조명등(972개) 및 배선기구 교체
평형 |
LED48W 방등 |
LED36W 방등 |
LED40W 거실등 |
LED24W 주방등 |
LED10W 베란다 |
LED6.5W 현관 |
LED10W 센스등 |
배선기구 교체 |
욕실콘센트 설치 |
16평× 18세대 |
18 |
36 |
18 |
18 |
36 |
18 |
132 |
18 |
18 |
18평× 49세대 |
49 |
98 |
49 |
49 |
98 |
49 |
49 |
49 | |
19평× 20세대 |
20 |
40 |
20 |
20 |
40 |
20 |
20 |
20 | |
22평× 18세대 |
18 |
36 |
18 |
18 |
36 |
18 |
18 |
18 | |
계 (105세대) |
105개 |
210개 |
105개 |
105개 |
210개 |
105개 |
132개 |
105세대 |
105개 |
2. 입?戶喚÷微?/SPAN>
가. 전기공사 면허를 등록한 업체
나.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사업장(본사)을 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한다.
3. 현장설명
가. 일 시 : 2014년01월08일(수), 오후 2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관련분야 산업기사 이상 및 관련분야 초급기술자 이상 소지한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라.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면허 등록증 사본, 국가기술자격수첩사본 또는 경력수첩 사본 (원본 제시),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현장설명 참가자 신분증 및 도장
마. 기 타 : 참석자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 열람 가능
4. 입찰등록마감
가. 일 시 : 2014년01월15일(수), 오후 4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
다. 제출자격 :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한한다.
라.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③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④ 면허 등록증 및 수첩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 1부
⑥ 법인인감도장
⑦ 입찰보증서 1부
⑧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신분증 1부
5. 입찰 일시 및 장소
2013년01월16일(목) 오후 2시,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6.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
액의5/100이상을 입찰 등록일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
결하지 아니할 시에는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한다.
9.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는 현장설명시 열람할 수 있으며 본대학교 종합행정처에서 상시 열람 가능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T.320-1510)로 문의바랍니다.
2013년 12월 31일
동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