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동서대학교 민석축제
  •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공지사항


제27회 (재)부산진구장학회 일반장학생 선발 안내

조회 4,325

배문경 2022-12-21 14:24

제27회 재단법인 부산진구장학회 장학생 선발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자는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장학생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 대학생 : 30명
 - 1인당 지급액 : 350만원
 ※ 장학생 선발인원은 장학회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2. 신청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1.5.(목) ~ 1.13.(금)
 - 접수장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27, 유원골든타워 1506호
 -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접수(대리 접수 가능)
3. 신청자격
  ※ 공통사항 : 보호자가 부산진구 관내에 주소를 두고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계속 거주하고 있는 부산진구민 자녀
 - 대학생(1~3학년 및 대학입학 예정자)
  ① 수능성적 3개영역(국영수) 평균 5등급 이내
  ② 해당학년의 평균학점이 4.5만점 기준에 3.5 이상
4. 제출서류(각 1부)
 - 장학금 신청서
 - 장학생 추천서
   : 가,나,카,타,파 양식은 부산진구장학회 홈페이지(공지사항) 참조
 - 주민등록등본
 - 재학증명서
 - 성적증명서(해당학년)
 - 부모의 지방세(재산세)세목별과세증명서 또는 미과세증명서
 - 2022년도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 가족 중 장애인이 있을 경우 증빙자료(해당자)
 -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해당자)
 - 전월세 거주자인 경우 전월세 계약서(해당자)
 - 무료임대확인서(해당자)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조회동의서
 - 장학금 이중수혜 포기 서약서(대학생 및 대학 입학예정자)
5. 기타
 - 신청자는 부산진구장학회 홈페이지 참고하여야 함
   : www.busanjinsf.kr 공지사항 2022.12.19.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발 취소함
 - 제출서류는 원본서류이어야 하며, 팩스/사본/스캔본은 접수받지 않음
 -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에게는 2023.2.15한 개별 통보하고, 부산진구장학회 홈페이지(공지사항)에 공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