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큐칼리지 에듀바이트 스쿨 - 미래내일 일경험 인턴형 참여자 모집
  •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호텔경영학과,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지속가능한 바텐딩’ 교육

조회 3,606

2022-04-06 09:54

호텔경영학과,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제공하는 ‘지속가능한 바텐딩’ 교육 참여

와인 & 스피릿 리딩 기업과의 교육 협업으로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반에 지속가능성 문화 구축 기대

 

 2022년 4월 5일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에서 글로벌 와인 및 스피릿 기업인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반에 지속가능성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제공하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바텐딩(The Bar World of Tomorrow)전문 교육에 동서대학교 호텔경영학과 만 19세 이상 학생들이 참여하였다. 

동서대학교 호텔경영학과는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제공하는 금번 교육을 통해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반에서 지속가능성에 관심을 갖고 하나의 문화로 구축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이번 교육의 참여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바텐딩’ 교육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기 위한 페르노리카 그룹의 프로그램으로, 지속가능성에 대한 개념은 물론, 바 운영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지속가능한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책임 음주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 역시 제공하고 있다.

동서대학교 호텔경영학과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ESG 경영의 초석이 되는 지속가능성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호스피탈리티 기업들과 산학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 활동들에 참여하고 있다. 실제 교육에 참석한 한 학생은 “교육 이후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미래흐름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고, 호스피탈리티 기업들이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사례들까지 공유할 수 있어 진로설정 및 취업경쟁력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됐다.”며, 이번 교육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Pernod Ricard Korea)에 대하여 

(http://www.pernod-ricard-korea.com)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와인-스피릿 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페르노리카(Pernod Ricard)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서, 전세계 대표적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인 ‘발렌타인’, ‘시바스 리갈’, ‘로얄살루트, 싱글몰트 위스키 ‘더글렌리벳’과 ‘아벨라워’, 프리미엄 화이트 스피릿인 ‘앱솔루트 보드카’, 프리미엄 진 ‘몽키47’와 ‘비피터’,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리큐르 ‘깔루아’와 ‘말리부’, 프리미엄 샴페인 ‘페리에 주에’와 ‘멈’ 등을 판매하고 있다.

 

[문의처]

동서대학교 호텔경영학과 051-950-6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