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사이버홍보실


2023년 학부모 초청 총장 간담회

조회 1,286

2023-06-01 14:44

2023년 학부모 초청 총장 간담회

 

 

 

우리 대학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31일 오후 4시 ‘2023년 학부모 초청 총장 간담회’를 가졌다. 코로나 사태 이후 3년간 소규모로 진행되어 오던 행사였으나, 올해는 약 200여명의 학부모들이 동서대학교를 직접 방문했다.

 

학부모님들은 소중한 자녀들을 동서대에 입학시킨 뒤 자녀들이 어떤 시설에서 어떻게 교육받고 있고 장래 전망은 어떤지 직접 눈으로 보고 싶어 찾아왔다.

 

타 대학과 차별화된 미래형 대학으로 빠르게 변모하고 있는 모습과 장기 비전 등을 학부모들에게 소상히 설명하고, 자녀의 진로와 대학의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자는 취지에서 이런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이날 진로설명회는 ▲학과별 진로 간담회 ▲투어 및 식사 ▲홍보비디오 시청 ▲기도 ▲축하공연 ▲보직자 및 교수 소개 ▲총장 간담회 ▲기념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학교 홍보영상 및 학부모 초청 특별영상을 상영하여 장내에 모신 학부모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임권택영화예술대학 학생들의 흥겨운 뮤지컬 공연을 선사하며 학부모들의 얼굴에 함박꽃이 피어나게 했다.

 

총장 간담회에서 학부모들은 주로 인성교육, 기술교육에 관해 문의하였고 앞으로 대학 측에서 학생들의 작은 요구에도 관심을 가져주고 칭찬을 아끼지 말아 달라고 당부하였다.

 

장제국 총장은 특강에서 “동서대는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을 귀하게 여기며 개개인의 달란트를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다. 특히 국제화에 주력해 세계 어느 무대에 내놓아도 통하는 인재로 키워내고 있다. 현재 동서대의 교육을 통해 전세계에서 다양한 분야에 걸쳐 인재들이 활약중이다. 앞으로도 동서대학교는 새로운 30년을 향한 동서대의 비전 3ES를 실현하여 학생들의 ‘이전(Before) 동서’와 ‘이후(After)동서’가 달라지도록 ‘기회의 통로’ 가 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