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외공지


수강취소 기간 공고

조회 1,981

민혜진 2004-10-15 00:00

<< 수강취소 기간 공고 >> 2004-2학기 수강취소제 실시기간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학생들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수강취소제 실시기간 : 10월 18일 - 10월 29일 2. 수강 취소 관련 내용 가. 수강 취소 방법 변경 기존 : 담당교수 확인 변경 : 웹상에서 학생 본인 직접 전산 입력 나. 수강 취소 처리 학생 전산 직접 입력 후 교무처에서 일괄처리 다. 수강 취소 확인 방법 11월 1일(월)부터 수강신청 내역 조회에서 확인 3. 수강취소방법 가. 학교 홈페이지 접속 -> 학생지원시스템 -> 수강취소 신청 나. 수강시스템 접속 -> 수강취소관리 메뉴 -> 수강취소 신청(학교 내 PC 사용 시) 4. 수강취소범위 : 2과목 이내에서 취소신청 5. 기타 가. 수강취소이후 총 수강신청학점이 12학점이상(12학점 미만 시 취소 승인 불가, 단 4학년은 제외)이어야 합니다. 나. 수강취소이후 강좌의 수강학생수가 0명이 되는 과목은 취소를 승인하지 않습니다. 다. 수강 취소 기간 이후에는 수강 취소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수강 취소 기간 내에 수강취소 하시기 바랍니다. 라. 문의처 : T. 320-2042 (담당자 민혜진)
담당부서 :
학생복지처
담당자 :
김영선
연락처 :
051-320-2044
최종수정일 :
2017-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