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2학기 대면수업(이론교과목) 안내 : 2020. 10. 26(월)
  • 이런 대학 없습니다-미래형대학 홍보
  • 코로나19시대에 맞는 대입전형 비대면 면접 완전정복
  • 2020년 2학기 지도교수-학생 집중면담기간 온/오프라인 의무 취업컨설팅 안내

공지사항


[입찰]동서대학교 교직원식당 운영

조회 4,300

최성근 2017-07-04 15:17

동서대학교 제 구매17-5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동서대학교 교직원식당 운영

 

2. 물 품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제안)입찰(기술평가)

 

4.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7717() 14:00(본 대학교 NM413 종합행정처 회의실)

 

6.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17814() 15:00(본 대학교 NM417 구매실)

 

7.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업체)

식품위생법 제37(영업허가 등)[동법 시행령 제25(영업신고를하여야 하는업종)]에 의거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한 자.

최근 3년간 관공서, 기업 및 대학 관련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제안설명회 참가자에 한함(제안설명회에 재직증명서 제출)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제안서 5.( A4지 사용 )

입찰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사본 1.(원본대조필)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1.(제안서제출시 첨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최근 3년이내 납품 사업실적 증명서(각 실적별 실적확인서 별도 첨부)

제안요청서의 제출서류 참조(p.6 참조)

 

10. 기타사항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실(051)320-2058??/SPAN>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모든 제품은 설치조건입니다.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201774

 

동 서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