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강의실 본 적 있니?! 동서대학교 미래형 강의실
  • 동서대, 인공지능 연계 콘텐츠 혁신인재 양성 사업 선정
  • 동서대 동남권 유일 ‘2021년 생애 최초 청년창업 지원사업’ 선정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수업운영 안내
  •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바로가기

공지사항


[입찰]워크스테이션 구입

조회 7,475

최성근 2017-06-21 13:43

동서대학교 제 구매17-4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워크스테이션 구입

 

 

2. 물 품 내 역 : 물품내역서 참조

 

3. 입 찰 방 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 낙찰

 

4. 입찰 등록일시 및 장소 : 2017629() 10:30까지(본 대학교 구매실)

 

 

5. 입찰일시 및 장소 : 2017629() 11:00까지(본 대학교 종합행정처 회의실)

 

6. 입찰등록방법 : 본 대학교에서 직접 접수

 

7.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 5/100이상을 입찰 등록일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시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됩니다.

 

8.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6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구비한 자(업체)

Dell, HP, Lenovo 제품에 한함

 

 

9.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한다.

 

11.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사본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

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5/100이상)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1.

인감도장 지참

 

12. 기타사항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재무본부 구매실(051)320-20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모든 제품은 포장,인쇄 조건입니다.

2017621

동 서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