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2학기 대면수업(이론교과목) 안내 : 2020. 10. 26(월)
  • 이런 대학 없습니다-미래형대학 홍보
  • 코로나19시대에 맞는 대입전형 비대면 면접 완전정복
  • 2020년 2학기 지도교수-학생 집중면담기간 온/오프라인 의무 취업컨설팅 안내

공지사항


[입찰] 동서대학교 청소용역, 동서대학교 글로벌빌리지 청소용역

조회 4,539

박경필 2016-11-29 15:02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16 - 0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동서대학교 청소용역

. 용역현장 : 동서대학교, 양정 선교복지대학원

. 용역기간 : 201711~20171231(1년간)

. 용역내용 : 동서대학교 24개동 청소용역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각호의 요건을 갖춘자

. 입찰공고일 현재 시설관리용역, 위생관리용역업을 받은 부산시소재 업체이어야 한다.

.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한다.

 

3. 현장설명

. 일 시 : 20161207(), 오후 2

. 장 소 : 우리대학교 NM4층 회의실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위임장(해당자), 현장설명 참가자 신분증 및 도장, 실적증명서(최근 3년간 학교용역 단일 실적 3억원 이상)

. 기 타 : 청소용역 ?恝?배치 현황 및 원가계산서 열람 가능

 

4. 입찰등록마감

. 일 시 : 20161214(), 오후 2

. 장 소 : 우리대학교 NM4층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

. 제출자격 :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한한다.

.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법인등기부등본 1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

위생관리용역업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 1

법인인감도장

입찰보증서 1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신분증 1

회사소개서 1.

 

5. 입찰 일시 및 장소

20161215() 오후 2, 우리대학교 NM4층 회의실

입찰서에 입찰금액은 월청구금액을 표시 할 것.

 

6.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 등록일 까지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로 제출하고, 낙찰자가 날찰일로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시에는 입찰 보증금을 본 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고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방법

낙찰자 결정은 최저가 입찰한자 순으로 한다.

 

9.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는 현장설명시 열람할 수 있으며 본대학교 종합행정처에서 상시 열람 가능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T.320-1510)로 문의바랍니다.

 

 

 

 

20161130

동서대학교 총장

 

 

 

 

 

 

동서대학교 종?朗旋ㅓ?16 - 0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동서대학교 글로벌빌리지 청소용역

. 용역현장 : 동서대학교내 글로벌빌리지

. 용역기간 : 201711~20171231(1년간)

. 용역내용 : 동서대학교 글로벌빌리지 청소, 경비, 주차, 영선 용역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각호의 요건을 갖춘자

. 입찰공고일 현재 시설관리용역, 위생관리용역업을 받은 부산시소재 업체이어야 한다.

.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한다.

 

3. 현장설명

. 일 시 : 20161207(), 오후 2

. 장 소 : 우리대학교 NM4층 회의실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위임장(해당자), 현장설명 참가자 신분증 및 도장, 실적증명서(최근 3년간 학교용역 단일 실적 3억원 이상)

. 기 타 : 청소용역 인원 배치 현황 및 원가계산서 열람 가능

 

4. 입찰등록마감

. 일 시 : 20161214(), 오후 2

. 장 소 : 우리대학교 NM4층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

. 제출자격 :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한한다.

.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법인등기부등본 1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

위생관리용역업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 1

법인인감도장

입찰보증서 1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신분증 1

회사소개서 1.

 

5. 입찰 일시 및 장소

20161215() 오후 230, 우리대학교 NM4층 회의실

입찰서에 입찰금액은 월청구금액을 표시 할 것.

 

6.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5/100이상을 입찰 등록일 까지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로 제출하고, 낙찰자가 날찰일로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시에는 입찰 보증금을 본 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고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방법

낙찰자 결정은 최저가 입찰한자 순으로 한다.

 

9.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는 현장설명시 열람할 수 있으며 본대학교 종합행정처에서 상시 열람 가능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T.320-1510)로 문의바랍니다.

 

 

 

 

20161130

동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