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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동서대학교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

조회 2,900

최성근 2016-08-25 17:38

동서대학교 제 구매16-7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동서대학교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

 

2. 물 품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 찰 방 법 : 제안서 제출 후 평가하여 차상위 순위별 협상에 의한 계약

 

4. 제안서 등록 일시 및 장소 : 201699() 17:00(본 대학교 구매실)

 

5. 협상업체선정통보 : 제안서 평가 기준을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6.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6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업체)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제안서 및 요약서 각 5.( A4)

가격제안서 1: 가격제안서는 제안서와 별도로 작성하여 원본 1부 제출(밀봉 후 날인)

사업자등록사본 1.(원본대조필)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각1.(제안서제출시 첨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최근 5년이내 납품 사업실적 증명서(각 실적별 실적확인서 별도 첨부)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10%) 1.

입찰참가신청서 1.

 

9. 기타사항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정보통신센터(051)320-2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모든 제품은 설치조건입니다.

기타 모든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준합니다

제안요청서의 내용은 현장설명회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6825

 

동서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