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2학기 대면수업(이론교과목) 안내 : 2020. 10. 26(월)
  • 이런 대학 없습니다-미래형대학 홍보
  • 코로나19시대에 맞는 대입전형 비대면 면접 완전정복
  • 2020년 2학기 지도교수-학생 집중면담기간 온/오프라인 의무 취업컨설팅 안내

공지사항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근로장학생 근무시간 변경 안내

조회 2,028

손현목 2020-08-26 19:06

교내 코로나 비상대책위원회 회의 결과에 따른 교내 근로장학생 근무시간
변경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
- 아 래 -
가. 근로 시작일자 : 2020.09.14(월) 부터 (코로나 19 확산 상태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국가근로장학생의 경우 2주간의 근로손실시간은 근로 시작 후 2주간 주당근무 시간 확대 예정.
다. 외국을 다녀온지 14일이 경과하지 않은 학생이나 발열(37.5도 이상),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등이 확인된 
     학생은 등교하지 않도록 합니다.
라.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 참여 학생은 근로지담당자와 근무시간을 협의 하여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