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석도서관 휴관 안내] 부산지역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휴관
  • 2020-1학기 개강 연기 및 학사일정 변경 안내
  • 학위수여식 및 입학식 취소 안내
  • 2020-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공지사항


2017-2학기 복학대상자 복학신청공고

조회 2,607

이상철 2017-06-02 11:13

2017-2학기 복학신청 신청공고

 

 

2017학년도 2학기 복학대상자의 복학신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복학대상 : 2017학년도 2학기 복학대상자

 

2. 복학신청기간 : 2017. 8. 18(금) ~ 8. 23(수)

 

3. 복학신청 방법

    학교홈페이지 접속 학생지원시스템 학적 복학신청 클릭

    ※ 복학신청을 하지 않으면 미복학자로되어 개강 후 미복학 제적됨으로 필히 복학신청 바랍니다.

 

4. 2학기 준비를 위한 참고사항

 

    ① 등록금 납부

         - 납부기간 : 2017. 8. 18(금) ~ 8. 23(수)

         - 등록금납부방법  : 인터넷 웹고지서 출력

            학교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출력에서 출력된 고지서로

            납부기간 내에 지정된 은행에 납부.

         - 문의처 : 경리실 051-320-2055

 

    ➁ 수강신청

         ※ 2017-2학기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전 예비 및 본 수강신청 가능

         - 수강신청 순서 : 예비수강신청 본 수강신청(수강신청 확정)

         - 예비수강 신청기간 : 8. 10() ~ 8. 11()

         - 본 수강 신청기간 : 8. 16() ~ 8. 18()

         - 문의처 : 교무처 051-320-2041, 2042

 

    ➂ 조기복학 신청

         - 조기복학이란? 복학 대상학기 보다 일찍 복학 신청하는 제도

         - 신청기간 : 2017. 6. 26 () ~ 8. 9(수)

         - 신청방법 : 본인이 직접 교무처 방문 신청

         - 준비사항 : 본인 신분증, 군 제대자는 전역증,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

         - 문의처 : 교무처 051-320-2041,2042

 

    ➃ 인하복학 신청

         - 인하복학이란? 개인의 사정으로 원하는 학년 학기까지 순차적으로 성적을 삭제하고 삭제된

            학년 학기를 다시 시작하는 제도

            ※ 주의사항

                 인하복학을 신청할 경우, 신청하는 학년/학기??성적이 삭제되고 등록금도 그만큼

                 추가 부담이 발생하므로, 부모님과 상담해서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 기간 : 2017. 6. 26 () ~ 8. 4 ()

         - 신청방법 : 본인이 직접 교무처 방문 신청

         - 준비사항 : 본인신분증, 보호자 도장, 성적증명서(열람용)1

            군 제대자는 전역증,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