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안내

사이버홍보실


2020년 동서학원 관리직원 동계 위로연 열어

조회 1,201

김현진 2020-01-15 15:00

2020년 동서학원 관리직원 동계 위로연 열어

동서대·부산디지털대·경남정보대 등 3개 대학 관리직원 초청해

떡국 대접하며 헌신적으로 캠퍼스 가꾸는 수고에 깊은 감사

 

 

 

박동순 동서학원 이사장 “자식이 다니는 학교라 여기고

구석구석 찾아다니며 수고해주시는 관리직원 여러분께 너무 감사한 마음”

 

 

설을 앞두고 동서대·부산디지털대·경남정보대 등 동서학원 3개 대학 관리직원을 위한 동계 위로연이 1월 15일 동서대 경영관 식당에서 열렸다.

 

최일선에서 3개 대학의 캠퍼스를 아름답게 가꾸고 지키는 사람들이 바로 관리직원들이다. 몸을 아끼지 않는 이들의 헌신 덕분에 3개 대학 캠퍼스는 언제나 깨끗하고 정돈돼 있어 대학의 방문하는 외부 인사들마다 “대학이 예쁜 공원 같다”고 찬사를 보낸다.

 

이날 위로연에서 3개 대학은 떡국·돼지수육·과일 등을 대접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박동순 동서학원 이사장, 장제국 동서대 총장, 양상백 부산디지털대 총장, 추만석 경남정보대 총장, 부총장, 처실장 등 주요 인사들이 모두 참석했다. 특별히 자유한국당 장제원 국회의원(사상구)이 바쁜 국정에도 불구하고 이 행사에 참석해 관리직원의 수고에 감사의 인사를 했다.

박동순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정말 이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자식이 다니는 학교라 여기고 구석구석 찾아다니며 수고해주시는 관리직원 여러분을 생각할 때마다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며 노고를 위로했다.

 

김종대 대학교회 담임목사는 식사 전 기도를 통해 “동서학원을 눈물과 땀과 사랑으로 섬겨주시는 귀한 우리 관리직원 가정마다 평안이 강물처럼 흘러넘치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박동순 이사장과 총장들은 식사 전 3개 대학 관리직원 대표들에게 설 명절 선물을 전달했으며, 이날 음식 서빙은 3개 대학의 팀장·실장급 직원들이 맡았다.

 
담당부서 :
종합홍보실
담당자 :
김철진
연락처 :
051-320-2090
최종수정일 :
2020-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