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송도신도시개발유한회사 공모전 우수상 수상

조회 5,142

황보영 2005-02-28 00:00

Untitled Document

송도신도시개발유한회사 공모전 우수상 수상행
- 동서대 디지털디자인학부 학생 8명
‘미래의 새 물결(Visions Wave of Songdo City)’로 영광 안아 -


송도신도시 국제업무지구 사업개발자인 게일인터내셔널코리아가 국내 시각디자인 관련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송도신도시개발유한회사 심볼 및 로고 공모전’에서 동서대학교 디지털디자인학부 학생들이 우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전국에서 총 53개 대학이 참여하여 치열한 경쟁을 벌인 이번 대회에서 수상한 주인공은 최창림(비쥬얼디자인전공 4년), 안태완(비쥬얼디자인전공 2년), 송근진(비쥬얼디자인전공 2년), 정경준(비쥬얼디자인전공 2년), 이수진(비쥬얼디자인전공 2년), 이고은(비쥬얼디자인전공 2년), 백송이(비쥬얼디자인전공 3년), 심진희(비쥬얼디자인전공 3년)등 8명.
우수상을 수상한 이들의 작품 ‘미래의 새 물결(Visions Wave of Songdo City)’은 세계 경제 흐름의 중심이 될 대한민국의 송도신도시를 새로운 미래 가치를 향해 뻗어가는 ‘Vision Wave’로 표현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공모전은 산학협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학교당 한 작품씩 출품하는 방식으로 열렸으며 ‘Meet The Future of Northeast Asia in New Songdo City’라는 주제로 기본 심볼과 로고, 응용 시스템안 등 3개 분야에서 경쟁을 벌였다.
우수상을 수상한 동서대학교에는 장학금 2,000만원이 주어지며 학생들에게도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우수상을 수상한 안태완 군은 “부족한 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큰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 이번 공모전으로 인해 스스로에게도 많은 발전이 있었으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할 계획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담당부서 :
종합홍보실
담당자 :
김현진
연락처 :
051-320-2090
최종수정일 :
2017-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