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급)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 수업 전환 안내
  • 이런 대학 없습니다-미래형대학 홍보
  • 코로나19시대에 맞는 대입전형 비대면 면접 완전정복
  • 2020년 2학기 지도교수-학생 집중면담기간 온/오프라인 의무 취업컨설팅 안내

사이버홍보실


동서대 창업지원 기업 창업페스티벌 수상

조회 1,314

김현진 2019-12-19 15:00

동서대 창업지원단 창업기업

㈜아파트너와 ㈜조이비

‘2019년 부산벤처창업페스티벌 수상’

 

 

(주)아파트너 권해석 대표(오른쪽)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도운 동서대 창업지원단장

“ICT융합 콘텐츠 등 동서대 특성화 분야를

적극 활용하여 창업기업 지원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우리대학 창업지원단 수혜기업인 ㈜아파트너(대표 권해석)와 ㈜조이비(대표 장진권)가 12월 11일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2019년 부산벤처창업페스티벌’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 창업페스티벌은 중소벤처기업부와 부산권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동서대, 동아대, 부산대, 부경대, 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했다.

㈜아파트너는 우수기업부문에서 ‘부산시장상’을, ㈜조이비는 부산권 초기창업패키지주관기관의 대표 창업기업이 참여하는 DEMO IR에서 ‘부산 중소 벤처기업청장상’을 각각 차지했다.

 

‘㈜아파트너’는 아파트 실생활에 필요한 실시간 정보, 알림 등 아파트 내 입주자 간 소통을 간편화하여 제공하는 아파트 앱 ‘아파트너(APTNER)’ 서비스 출시 1년 반 만에 전국 아파트 700단지, 65만 세대 회원 확보, 13개 지방자치단체와 협약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다.

 

 ㈜조이비 장진권 대표가 사업 소개를 하고 있다.

‘㈜조이비’는 주 사업아이템인 침대 위에 설치하여 4계절 수면에 최적화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는 ‘4계절 패브릭 텐트’를 발표하여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17년에 창업한 ㈜아파트너와 ㈜조이비는 동서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지원하는 ‘2018년 창업아이템사업화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창업 성장 및 사업화 지원을 받아왔으며, 현재 투자유치 및 수출 등 꾸준한 기업의 발전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정도운 동서대학교 창업지원단장은 “동부산과 서부산을 아우르는 창업지원 지역거점 역할을 하며 지원하는 창업기업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낀다. 동서대의 강점인 ICT융합 콘텐츠 분야를 통해 창업기업에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 고 밝혔다.

 
담당부서 :
종합홍보실
담당자 :
김철진
연락처 :
051-320-2090
최종수정일 :
2020-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