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석도서관 휴관 안내] 부산지역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휴관
  • 2020-1학기 개강 연기 및 학사일정 변경 안내
  • 학위수여식 및 입학식 취소 안내
  • 2020-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홈
대학생활
공지사항
모집

공지사항


기숙사 2020년 1학기 글로벌하우스 입주생(정시전형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공고(변경)

조회 758

김하현 2020-02-13 09:46

담당자 연락처 051-320-2186
접수종료일2020-02-18

20201학기 글로벌하우스 입주생(정시전형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공고(변경)

 

온라인 지원 기숙사 신청 및 조회 바로가기

 

  1. 1.선발일정[타 기숙사 중복지원불가능

  가. 지 원 대 상 : 정시신입생 및 편입생

  . 접 수 기 간 : 2020.02.04.() 09시부터 ~ 2020.02.18.() 2359분까지

  . 합격자 발 표 일 : 2020.02.21.() 15시 발표

  .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20.02.22.() 09:00부터 ~ 2020.02.25.() 17시까지

  마. 입 주 일 : 2020.03.13.() 09시부터

  1. 2.입주기간: 2020.03.16.()~ 1학기 종강일
  2. 3.퇴실일: 1학기 종강일
  3. 4.기숙사비 수납 방법: 가상계좌 입금 (개별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 합격자 조회란에서 개별 출력

 

  1. 5.선발방법 및 기준

  가. 선발방법

   ⊙ 신입생: 입학 성적순

  나. 지원기준: - 동서대학교 정시신입생 및 편입생으로 부산시외 거주자

   (, 부산시 기장군전체, 강서구 가덕도동, 강서구 눌차동은 지원가능)

    - 지원자 중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 (Fax : 051-320-2180 )

   (증빙서류 제출기한은 0218() 15:00시까지 유효) , 반드시 본인이 확인할 것 (051-320-2186))

  다. 자격제한

   ⊙ 전염성질환자

 

  1. 6.지원자 유의사항

  가. 입주 후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주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퇴실조치하고,

      차후 글로벌 하우스 입주지원자격을 불허함

  나. 방 배정은 글로벌빌리지 운영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1. 7.입주시 제출서류 (필히 제출)

구분

내 용

1. 결핵 검진

.검진기관명 : 대한결핵협회

.검진기간 : 20.03.19() - 20.03.20()

.검진시간 : 09:30 16:30

.검진비용 : 현장수납(6,000)

.검진장소 : 글로벌하우스 서관 주차장

- 건강진단서 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결핵 관련 진단 내용)

2. 주민등록등본 1(37일 이후 발급 본)

3. 출입국사실 증명서 1

기록대조 시작일 : 2020.02.01

기록대조 종료일 : 2020.03.08

3월10일이후입국자는 입주시제출

(310일까지 FAX송부:051-320-2180)

4. 합격 후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

위 사항 4가지는 서관 7층 사감실에 필히 제출 해야 합니다. 미제출자는 입주가 되지 않습니다.

5. 입주 지원서 작성시 계좌, 예금주, 은행은 정확하게 기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히 기재가 되지 않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1. 기숙사비 및 식비

항 목

등 급

기숙사비 내역()

관 리 비

합 계

비 고

기숙사비

2인실

650,000

650,000

 

 

 

2020-1학기 학생식당이용 (입주지원서 작성시 선택하세요)

구 분

식당이용기간

식비계산방법

식비 납부금액

비고

선 택 식

2020.03.16.

~1학기종강일.

76*12(조식/석식)*3,500

=532,000

532,000

 

식사시간

요 일

종류

운영시간

비고

-

조식

07:30~0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4/15,4/30,5/1,5/5운영하지않음)

석식

17:30~19:30

임권택영화예술대학 맟 관광학부(센텀캠퍼스) 학생들은 식당운영시간과 통학버스운영시간을 참고하여 신청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식비는 기숙사 중도퇴실시에만 환불가능(중도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후 신청해주세요)

식당이용 문의는 051-316-7621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9.환불내용

  가. 기숙사비 환불

     기숙사 이용한 실 거주일자 기준금액에 위약금 10% 공제하여 차액환불

     (20200316일 이후부터 적용)

  나. 식비 환불

   ⊙ 이용한 식수를 13,800원으로 계산하여 차액 환불

 

  1. 10.하우스 내 시설 및 입주 시 필요물품

  1) 학생시설: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옷장, LAN, 책꽂이, 냉난방시설, 화장실(샤워실)

  2) 공용시설: 공동 세탁실, 공동 휴게실

  3) 입실 시 개인물품: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및 기타 개인물품

 

  1. 11.냉장고, 전열기 등 화재 위험 물품 반입금지

  ※ 기타 문의사항은 동서대학교 글로벌하우스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1699

     글로벌 빌리지 사감실: 051-320-2192

     글로벌 빌리지 식당: 051-316-7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