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적 거리 두기 1.5단계 국민 행동 지침 안내

공지사항


[입찰] 2021학년도 1학기 실험실습재료(MRO) 단가 구매

조회 76

박경필 2021-02-18 13:55

동서대학교 제 구매20-12

입 찰 공 고

 

  1. 1. 입 찰 건 명 : 2021학년도 1학기 실험실습재료(MRO) 단가 구매

 

  1. 2. 물 품 내 역 : 물품내역서 참조

 

  1. 3. 입 찰 방 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 낙찰

 

  1. 4. 입찰 등록일시 및 장소 : 2021225() 14:30까지(본 대학교 구매실)
  2. 5. 입찰일시 및 장소 : 2021225() 15:00까지(본 대학교 사무처 회의실)

 

  1. 6. 입찰등록방법 : 본 대학교에서 직접 접수

 

  1. 7.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 5/100이상을 입찰 등록일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시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 8.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6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구비한 자(업체)

② 입찰공고일 현재 본사 또는 지사가 부산지역에 소재하고 동종사업을 3년 이상 수행한 한 업체로 최근 공공기관 및 대학교 관련 사업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③ 계약기간 전 MRO 구입시스템(학교전용 폐쇄사이트) 구축할 수 있는 업체

  

  1. 9.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 10. 낙찰방법

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한다.

 

  1. 11.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사본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④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이상)

⑤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 원본) 또는 기타증빙자료

⑥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1부.

⑦ 인감도장 지참

  1. 12. 기타사항

① 기타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실【(051)320-197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모든 제품은 설치조건입니다.

 

2021218

 

동서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