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5,091
문시내 2014-09-19 11:15
○ 공고 및 접수기간 : 2014.9.17(수) 11:00 ~ 10.8(수), (21일간) 17::00마감
○ 모집대상 : 18세이상 대학생 및 일반인
○ 활동기간 : 2014.10.24(금) ~ 25(토) ※10.23(목) 현장교육(광안리행사장)
○ 참여기준
- 만18세이상 30세이하인 자
- 해외동포나 국내거주 외국인일 경우 한국어로 의사소통 가능자
- 지방 및 해외거주자의 경우 교통비 본인부담 가능자
- 행사기간 내 전 일정, 종일 근무 가능자
- 자원봉사 선발 및 교육 등의 일정에 적극적으로 참가 가능자
○ 활동기간 및 시간
구분 |
날짜 |
시간 |
장소 |
비고 |
발대식 |
2014.10.17(금) |
14:00~18:00 |
시청 1층 대강당 |
|
현장교육 |
2014.10.23(목) |
14:00~17:00 |
광안리 현장교육 |
|
현장활동 |
2014.10.24~25 |
|
광안리 행사장 |
본부운영은 10.22(수)부터 활동 |
※활동시간은 진행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음.
○ 모집분야 및 인원
- 모집인원 : 4개팀 7개조 총 000명
구분 |
업무 |
인원 |
비고 | |
운영 |
본부지원 |
현장 운영본부 업무 지원 |
00명 |
10.22(수)부터 활동 |
부스운영 |
안내, 미아 등 부스 관리 |
00명 |
| |
행사 |
무대운영 |
행사기간 무대운영 |
00명 |
|
안전 |
해안선안전 |
만조 안전선 안전관리 |
00명 |
|
음향장비안전 |
행사장 내 음향장비 보호 |
00명 |
| |
구분선안전 |
관람객 구분선 안전관리 |
00명 |
| |
관람석 |
외국인초청석 |
외국인관람석 관리, 운영 |
00명 |
외국어 능력자 우대 |
계 |
00명 |
|
※업무분야는 행사 현장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됨
※주의사항※
1. 본부팀의 경우 10.22~10.25 활동가능자로 선발함
2. 신청서 작성 시 활동일자 및 활동장소 확인 필
3. 사전교육 및 현장교육 불참 시 합격을 취소함
4. 활동위치, 임무 등 현장상황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음
5. 자원봉사활동시간 확인은 행사 종료 후 [1365 자원봉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
6. 신청서 작성 시 증명사진 필히 첨부 요망
○ 접수방법
- 홈페이지(http://www.bff.or.kr/) 혹은 (http://volunteer.cs21.kr/) 접속
- "제10회 부산불꽃축제 자원봉사자 신청" 페이지에서 작성
- 선발방법 : 서류심사(신청서)
- 결과발표 : 2014.10.10(금) 17:00
(사)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또는 부산불꽃축제 홈페이지 공고
○ 교육일정(교육 불참 시 불합격 처리함)
- 1차교육 : 2014.10.17(금) 14:00 시청 1층 대강당
- 영상 시청 + 행사 브리핑 + 팀별 미팅
- 2차교육 : 2014.10.23(목) 14:00 행사현장(광안리 해수욕장)
- 현장점검+활동위치 확인 등
○ 자원봉사자 특전
- 자원봉사시간 발급(1365자원봉사사이트를 통해 확인)
- 식사제공
○ 문의처
(사)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부산불꽃축제 기획팀 이상수
e-mail : festival6051@naver.com (051-501-6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