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대학교 ASP 2024 모집안내
  • 큐칼리지 에듀바이트 스쿨 - 미래내일 일경험 인턴형 참여자 모집
  •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학생기숙사

최고의 인재들에게 제공되는 최상의 공간

동서대학교는 시외 거주 학생과 외국인 학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학업에 집중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된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3관 입주생 모집 공고

조회 4,243

김기주 2018-05-31 00:00

담당자 연락처 051-320-2106
접수종료일2018-07-31

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3관 입주생 모집 공고

 

*지원자는 모든내용을 읽어보신 후 신청하세요*

 

인터넷 접수 바로가기 >>

2018학년도 ASP 프로그램 개최로 인해 부득이하게 학생생활3관을 사용하게 되는

불편함을 드리게 됨을 양해바랍니다.

1.선발일정

인터넷 접수

합격자 공고

기숙사비 입금

입주기간

2018.06.04.()~

2018.06.09.()

2018.06.15() 17:00

2018.06.18()~06.21()

2018.06.29.()~

2018.08.25.()

 

*전과자 및 직전학기 해외연수참가자등 성적이 정상적으로 기재 되지않은 학생은

종합행정처 (051-320-2106) /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으로 0609일까지 문의하여 주세요

 

인터넷 접수 기간은 20180609일 토요일 까지 입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 입금 기간은 20180621일 목요일 오후 5까지입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입금이 불가능하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 입금 기간 내 미입금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반드시 기간내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2.입주기간 : 2018.06.29.()~2018.08.25.() (58일간)

입주 당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입주 가능

1학기(학생생활아파트 및 글로벌빌리지 )입주자 중 학생생활관3관을 이용하게 되는 학생들은

학교에서 차량을 지원 할 예정입니다.

일정 및 시간은 별도로 공지 하겠습니다.

 

3.퇴실일 : 2018.08.25.(토요일) 13시까지

4.선발기준

구분

내용

재학생

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가능

(, 부산시 기장군전체, 강서구 가덕도동, 강서구 눌차동은 지원가능)

선발 기준 : 직전학기 성적 순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

(051-313-1046)

(증빙서류 제출기한은 20180609() 오후 5까지 유효)

이전 수혜자도 필히 송부, 반드시 접수 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

(051-320-2106,2186)

방 배정은 기숙사 관리실에서 임의 배정

 

입주신청자와 실입주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실이 취소되며, 기숙사 입실이 영구 정지됩니다.

방 배정은 기숙사 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1. 5. 자격제한

   1)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2) 휴학중인 자

   3) 이전 학기 벌점 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4) , 졸업유예자는 6학점이상신청자에 한함

  1. 6. 제출서류

구분

내 용

서류 1

입주지원서(소정양식) 1인터넷 접수

-지원자는 반드시 지원자 조회창으로 본인이 지원 되었는지를 확인하여야 함.

(지원여부를 확인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가 없음)

첨부서류 2

주민등록등본 1. (20180609일 이후 발급본에 한함)

첨부서류 3

1. 보건소 및 병원 발급 건강진단서 1(7일정도 걸림)

- 결핵 관련 진단 내용이 필수 ( 보건증은 기숙사 제출 불가 )

- 건강진단서 입주일로부터 1개월 이내 서류 유효

(2018년도 0609일 이후 발급)

(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및 글로벌 빌리지 제출자는 제외)

첨부서류 4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

(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및 글로벌 빌리지 제출자는 제외)

 

첨부서류(2,3,4)는 입주시 경비실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입주 불가)

 

7.입주비(방학 중)(입주비는 하계방학 학기분이며, 식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등급

구 분

비고

관리비

보전금

(2인실)

300,000

30,000

330,000

공통사항

입주비 수납방법 : 가상계좌 입금(개별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며 인터넷으로 본인이 출력함)

예금주 : 동서대학교 (합격자에 한해서 가상계좌 부여)

물건 피손시 실비로 배상진행 하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퇴실 시 사용한 비품, key분실, 시설물 파손이 없을 경우 보전금 환불

  1. 8.환불 규정

구분

일자

금액()

비고

입주일 이전

629일 이전

관리비 전액

 

입주기간 1/4 이전

630~ 714

관리비 75%

입주기간 2/4 이전

715~ 728

관리비 50%

입주기간 3/4 이전

729~ 811

관리비 25%

입주기간 3/4 이후

812~ 825

-

 

  1. 9.복지시설

  1) 입실시 개인물품 :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세탁 건조대 등

  2) 입실시 금지물품 : 화재 위험 전기제품(전기밥통, 가스버너, 할로겐렌즈, 난방기 등) - 적발 시 즉시 퇴실

  3) 식당 이용 문의사항 : 051-316-7621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민원영선관리실(051-320-2106) /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