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주메뉴
전체메뉴
동서대학교는 시외 거주 학생과 외국인 학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학업에 집중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된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회 4,243
김기주 2018-05-31 00:00
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3관 입주생 모집 공고
*지원자는 모든내용을 읽어보신 후 신청하세요*
2018학년도 ASP 프로그램 개최로 인해 부득이하게 학생생활3관을 사용하게 되는
불편함을 드리게 됨을 양해바랍니다.
1.선발일정
인터넷 접수 |
합격자 공고 |
기숙사비 입금 |
입주기간 |
2018.06.04.(월)~ 2018.06.09.(토) |
2018.06.15(금) 17:00 |
2018.06.18(월)~06.21(목) |
2018.06.29.(금)~ 2018.08.25.(토) |
*전과자 및 직전학기 해외연수참가자등 성적이 정상적으로 기재 되지않은 학생은
종합행정처 (051-320-2106) /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으로 06월09일까지 문의하여 주세요
※ 인터넷 접수 기간은 2018년 06월 09일 토요일 까지 입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입금 기간은 2018년 06월 21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입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입금이 불가능하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입금 기간 내 미입금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반드시 기간내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2.입주기간 : 2018.06.29.(수)~2018.08.25.(토) (58일간)
※ 입주 당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입주 가능
※ 1학기(학생생활아파트 및 글로벌빌리지 )입주자 중 학생생활관3관을 이용하게 되는 학생들은
학교에서 차량을 지원 할 예정입니다.
※ 일정 및 시간은 별도로 공지 하겠습니다.
3.퇴실일 : 2018.08.25.(토요일) 13시까지
4.선발기준
구분 |
내용 |
재학생 |
※ 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가능 (단, 부산시 기장군전체, 강서구 가덕도동, 강서구 눌차동은 지원가능) ※ 선발 기준 : 직전학기 성적 순 ※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 (051-313-1046) (증빙서류 제출기한은 2018년 06월 09일(금) 오후 5시까지 유효) 이전 수혜자도 필히 송부, 반드시 접수 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 (051-320-2106,2186) |
※ 방 배정은 기숙사 관리실에서 임의 배정 |
※ 입주신청자와 실입주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실이 취소되며, 기숙사 입실이 영구 정지됩니다.
※ 방 배정은 기숙사 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1)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2) 휴학중인 자
3) 이전 학기 벌점 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4) 단, 졸업유예자는 6학점이상신청자에 한함
구분 |
내 용 |
서류 1 |
입주지원서(소정양식) 1부 ⇒ 인터넷 접수 -지원자는 반드시 지원자 조회창으로 본인이 지원 되었는지를 확인하여야 함. (지원여부를 확인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가 없음) |
첨부서류 2 |
주민등록등본 1부. (2018년 06월 09일 이후 발급본에 한함) |
첨부서류 3 |
1. 보건소 및 병원 발급 건강진단서 1부 (약 7일정도 걸림) - 결핵 관련 진단 내용이 필수 ( 보건증은 기숙사 제출 불가 ) - 건강진단서 입주일로부터 1개월 이내 서류 유효 (2018년도 06월 09일 이후 발급) (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및 글로벌 빌리지 제출자는 제외) |
첨부서류 4 |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 (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및 글로벌 빌리지 제출자는 제외) |
※ 첨부서류(2,3,4)는 입주시 경비실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입주 불가)
7.입주비(방학 중)(입주비는 하계방학 학기분이며, 식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등급 |
구 분 |
계 |
비고 |
|
관리비 |
보전금 |
|||
(2인실) |
300,000 |
30,000 |
330,000 |
공통사항 |
※ 입주비 수납방법 : 가상계좌 입금(개별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며 인터넷으로 본인이 출력함)
※ 예금주 : 동서대학교 (합격자에 한해서 가상계좌 부여)
※ 물건 피손시 실비로 배상진행 하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퇴실 시 사용한 비품, key분실, 시설물 파손이 없을 경우 보전금 환불
구분 |
일자 |
금액(원) |
비고 |
입주일 이전 |
6월 29일 이전 |
관리비 전액 |
|
입주기간 1/4 이전 |
6월 30일 ~ 7월14일 |
관리비 75% |
|
입주기간 2/4 이전 |
7월 15일 ~ 7월28일 |
관리비 50% |
|
입주기간 3/4 이전 |
7월 29일 ~ 8월11일 |
관리비 25% |
|
입주기간 3/4 이후 |
8월 12일 ~ 8월25일 |
- |
1) 입실시 개인물품 :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세탁 건조대 등
2) 입실시 금지물품 : 화재 위험 전기제품(전기밥통, 가스버너, 할로겐렌즈, 난방기 등) - 적발 시 즉시 퇴실
3) 식당 이용 문의사항 : 051-316-7621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민원영선관리실(051-320-2106) /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