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위수여식 및 입학식 취소 안내
  • 2020-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학생기숙사

최고의 인재들에게 제공되는 최상의 공간

동서대학교는 시외 거주 학생과 외국인 학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학업에 집중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된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9년 동계방학 글로벌하우스 입주생 모집공고

조회 764

김하현 2019-11-25 13:34

담당자 연락처 051-320-1699
접수종료일2019-12-04

2019년 동계방학 글로벌하우스 입주생 모집공고

 

*학생생활아파트는 모집을 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지원 – 기숙사 신청 및 조회 바로가기

 

1. 선발일정

인터넷 접수

합격자 공고

기숙사비 입금

입주기간

2019.12.02.()

~

2019.12.04.()

2019.12.06.()

15:00 발표

2019.12.09.()

~

2019.12.11.()

2019.12.21.()

~

2020.02.15.()

- 전과자 및 직전학기 해외연수참가자등 20191학기 성적이 정상적으로 기재되지 않은 학생 은 글로벌빌리지 운영관리실(051-320-1699,2186)1203()까지 문의하여 주세요

 

2. 입주기간: 2019.12.21.() ~ 2020.02.15.() (57일간)

  ※ 입주일 : 2019.12.21.() 09시부터

 

3. 퇴실일: 2020.02.15.() 18시까지

 

4. 기숙사비 수납 방법: 가상계좌 입금 (개별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 합격자 조회란에서 개별 출력

  ※ 오후 5시 이후로는 입금이 불가능하오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입금 기간 내 미입금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반드시 기간내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선발방법 및 기준

  가. 선발방법

  ⊙ 재학생: 직전학기 성적순

 나. 지원기준:

구분

내용

재학생

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가능

(, 부산시 기장군전체, 강서구 가덕도동, 강서구 눌차동은 지원가능)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 (051-320-2180)

(증빙서류 제출기한은 20191204() 오후 3까지 유효)

(이전 수혜자도 필히 송부, 반드시 접수 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 (051-320-1699,2186)

 

. 자격제한

   ⊙ 이전학기 벌점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 전염성질환자

   ⊙ 휴학중인자

 

6. 지원자 유의사항

  가. 입주 후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주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퇴실조치하고,

      차후 글로벌 하우스 입주지원자격을 불허함

  나. 방 배정은 글로벌빌리지 운영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7. 입주시 제출서류 (필히 제출)

구분

내 용

1. 보건소 및 병원 발급 건강진단서 1 (7일정도 걸림)

- 결핵 관련 진단 내용이 필수

- 건강진단서 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

2. 주민등록등본 1(2019126일 이후 발급 본) - 본인 확인 후 돌려드립니다.

3. 합격 후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

위 사항 3가지는 서관 7층 사감실에 필히 제출 해야 합니다. 미제출자는 입주가 되지 않습니다.

4. 입주 지원서 작성시 계좌, 예금주, 은행은 정확하게 기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히 기재가 되지 않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8. 기숙사비 및 식비 (70명 미만 신청시 식당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항 목

등 급

기숙사비 내역()

관 리 비

합 계

비 고

기숙사비

2인실

350,000

350,000

 

 

2019-1 동계 학생식당이용 (입주지원서 작성시 선택하세요)

구 분

식당이용기간

식비계산방법

식비 납부금액

비고

선 택 식

2019.12.23.()

~

2020.02.14.()

36*12(조식/석식)*3,500

= 252,000

252,000

 

 

식사시간

요 일

종류

운영시간

비고

-

조식

08:00~0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12/25,1/1,1/24,1/27 운영하지 않음)

- 536일기준 (2019.12.23.~2020.02.14.)

석식

17:30~19:30

식비는 기숙사 중도퇴실시에만 환불가능(중도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후 신청해주세요)

식당이용 문의는 051-316-7621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9. 환불내용

  가. 기숙사비 환불

    ⊙ 기숙사 이용한 실 거주일자 기준 금액에 위약금10% 공제하여 차액 환불

 

  나. 식비 환불

    ⊙ 이용한 식수를 13,800원으로 계산하여 차액 환불

 

10. 하우스 내 시설 및 입주 시 필요물품

   1) 학생시설: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옷장, LAN, 책꽂이, 냉난방시설, 화장실(샤워실)

   2) 공용시설: 공동 세탁실, 공동 휴게실

   3) 입실 시 개인물품: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및 기타 개인물품

 

11. 냉장고, 전열기 등 화재 위험 물품 반입금지

    ※ 기타 문의사항은 동서대학교 글로벌하우스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1699,2186

      글로벌 빌리지 사감실: 051-320-2192

      글로벌 빌리지 식당: 051-316-7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