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중국/일본 SAP 파견학생 모집
  • 2024년 동서대학교 아름다운캠퍼스 사진 공모전
  • GELS Challenger 참가자 모집
로그인 VR-Map
Language
Korean English Chinese
팝업열기
홈
대학생활
공지사항
모집

공지사항


교육/산학 2020학년도 상상마차 제작 지원 및 운영 프로그램 접수 안내

조회 11,073

우유영 2020-06-08 15:15

담당자 연락처 051-320-1767
접수종료일2020-12-01
LINC+사업단에서는 산학교육 및 캡스톤디자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된 결과물을 전시, 판매할 수 있는 이동식 판매시설인 '상상마차' 운영을 목적으로 “2020학년도 상상마차 제작 지원 및 운영 프로그램” 신청을 접수받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 및 계획안을 참고하시어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신청 방법
• 지원 대상 : 동서대학교 LINC+사업단 참여 학부
• 접수 기간 : 2020. 06. 05.(월) 이후 상시 접수
• 운영 기간 : 2020년 6월 ~ 2020년 12월(사업비 소진 시 프로그램 종료)
• 제출 서류 : [서식] 2020학년도 상상마차 제작 지원 및 운영 프로그램 신청서
• 문의처 : NM관 8층 LINC+사업단 (051-320-1767)
• 주요 내용
 - 산학교육 및 캡스톤디자인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나온 우수한 아이디어 제품을 실제 제작하고 이를 직접 판매할 수 있는 산학교육 프로그램
※ 사업단에서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실 제작이 가능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시만 참여 가능
• 지원범위
 - 상상마차 운영에 따른 운영비
 - 시작품 제작 및 홍보 등에 필요한 지원금 지원(시작품 제작비, 재료비, 인쇄비)
 - 팀당 최대 50만원 내 지원
□ 운영 내용
- 아이디어 제품의 시작품 제작 지원 → 상상마차를 통해 판매 과정 체험(필수)
- 제작(판매) 가능 항목 및 주요 내용

CATEGORY

제작 지원

판매가 측정 기준

인테리어/생활소품

소량 제작 가능

(전사프린팅 시스템을 활용하여 제작 지원)

시작품 제작 원가 + α

악세사리

의류(패브릭)

팬시

캐릭터상품

기타품목

 - 제안한 운영 신청서의 마케팅 계획 검토 후 팀별 컨설팅 지원
 - 취지와 방향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지원 불가 
 - 상상마차를 통한 판매 과정이 없는 단순 시작품 제작 지원 불가
 - 이미 있는 캐릭터나 도안으로 만든 것이나 대량 생산된 공산품, 기성품 제작 시 지원 불가
 - 지원을 통해 제작된 제품은 사업단의 소유물로 판매 후 남은 제품은 모두 사업단으로 반납 필수
 - 상상마차를 통한 제품 판매에 따른 수익 발생 시 수익금의 70% 학생에게 지급(30%는 사업단)
□ 지원비 지원 내용 및 집행 관련

항목

구매성격

재료비

- 아이디어의 제품화를 위해 직접 관련이 있으며 성격에 부합하는 재료(물품) 구입에 대한 경비 지

※ 내구년 수가 1년 이하인 시약·소모성 재료 및 부품만 해당

인쇄비

- 아이디어의 제품화 및 플리마켓 홍보를 위해 필요한 인쇄(복사)에 대한 경비 지원

※ 저작권법을 침해한 경우 지원 불가

기타 사항

- 제품 판매에 따른 수익 발생 시 수익금의 70% 학생에게 지급(30%는 사업단)

- 지원을 통해 제작된 제품은 사업단의 소유물로 판매 후 남은 제품은 모두 사업단으로 반납하여야 함

- 반납된 제품은 일괄 사업단에서 보관, 추후 사업단에서 판매 가능함